리니지 로지스틱스, UTI 포워딩 인수 마무리

리니지, 이번 인수로 유럽 화물 운송 업계 진출을 통한 글로벌 공급망 효율성 강화 계기 마련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1-06-02 11:30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혁신적인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 및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 또는 ‘회사’)가 로테르담에 본사를 둔 유명 화물 운송 업체 UTI 포워딩(UTI Forwarding, 이하 ‘UTI’)에 대한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에 대해서는 2021년 4월 26일에 처음 발표된 바 있다.

UTI는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전략적인 거점을 둔 선도적인 화물 운송 업체로 ‘만재화물(full Container Load, FCL)’의 수출입을 전문으로 하고 온도 조절형 화물 및 기타 컨테이너 적재 화물을 취급한다.

리니지는 이번 인수로 화물 운송 산업에 진입하는 발판을 마련하고, 나아가 회사의 글로벌 창고 네트워크를 통한 상품 운송으로 운영 시너지를 높여 단대단 공급망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리니지의 마이크 맥클렌던(Mike McClendon) 네트워크 최적화 사업부 총괄부사장 겸 국제사업부 사장은 “우리는 UTI와 더불어 공동의 고객에게 단대단 공급망을 제공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이번 인수를 마무리하게 돼 매우 기쁘며, UTI가 리니지의 가족이 된 것을 공식적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와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대 기업이다. 리니지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북미, 유럽, 아태, 남미 등 15개국에 마련한 총 20억세제곱피트를 웃도는 350여개 전략 시설로 구성돼 있다. 리니지는 단대단 물류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한 선도적 전문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배치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인다. 또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일조한다. 리니지는 각종 이니셔티브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가운데 전체 23위,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20년에는 포춘이 선정한 ‘세계를 바꾸는 혁신 기업(Change The World)’에 이름을 올렸다. (www.lineagelogistics.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31005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건 핸드릭슨(Megan Hendricksen)
+1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