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미래 구축: 하이센스와 직원들

뉴스 제공
Hisense
2021-06-02 16:10
칭다오,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노멀(new-normal) 시대를 맞아 환경·사회·지배구조(ESG)가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직원에게 지속 가능한 발전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점차 기업의 새로운 성장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인재를 우선시하는 하이센스(Hisense)는 다른 문화권에서 독특한 경험을 쌓은 직원들로 구성된 글로벌 팀을 구축하고, 동등하고 건전한 업무 환경을 제공해 그들이 성공을 일굴 수 있도록 노력한다. 하이센스는 전 세계 직원 9만여명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여는 한편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력을 꾸준히 발휘하고 있다.

현지 인재 육성 및 문화적 포용성에 집중

하이센스는 현지 지역 사회가 실업 압박을 덜어 내 실업과 간접적으로 연관된 범죄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이센스는 세계 전역의 공업 단지에 투자를 단행한다. 이를 통해 남아프리카와 멕시코에서 각각 3000개, 2000개를 웃도는 일자리를 창출했다. 향후 7000개 이상의 신규 일자리 창출이 예상된다. 하이센스가 창출한 일자리는 지역 사회의 경제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하이센스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현지에서 균등한 취업 기회를 부여한다. 인종과 성에 구분을 두지 않는다. 2002년 하이센스 남아프리카 법인에 입사해 뛰어난 성과를 내며 매니저로 승진한 미혼모 니꼴레뜨(Nicalette)가 좋은 예다. 니꼴레뜨는 하이센스의 인재 고용·육성 시스템을 통해 업무 열정을 높였고, 삶의 질이 크게 개선됐다고 말한다.

직원 경력 개발 지원

하이센스는 직원들이 경력을 개발하고 각자의 잠재력과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환경을 조성했다. 유연한 승진 구조를 통해 직원들이 ‘관리직’과 ‘연구개발직’ 가운데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매끄러운 승진 경로를 모두에게 제공한다.

하이센스 산하 대학인 하이센스대의 목표는 직원의 경력 개발을 지원하는 것이다.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도록 종합 교육 구조와 다양한 내부 교육 플랫폼(오프라인 강의, 웹사이트, APP 등)을 갖췄다.

2015년 하이센스 남아프리카 법인에 입사한 로빈 실버바우어(Robin Silberbauer)는 “직원들이 경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늘 동기를 부여하고 아낌없이 지원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을 꾀한다는 점이 하이센스가 다른 기업과 다른 부분”이라고 말했다.

직원 건강 및 복지 염두

하이센스는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전염병 예방 기구를 배포하고 재택 근무를 장려하는 등 직원과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또 하이센스는 EAP(직원지원프로그램) 전문 단체들과 손잡고 직원과 가족에게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원들이 전문적인 심리 상담 서비스를 손쉽게 받아 정신 건강을 개선하고, 일과 삶에서 마주하는 여러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센스는 현지 지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장기적 인재 개발에 초점을 맞춰 포용적 업무 환경을 적극적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10054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lobal.hisens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센스(Hisense)
오길비(Ogilvy) PR 팀
로리 루오(Lori Luo)
+86-135-1278-4739
lori.luo@ogilvy.com
HisenseGlobal@ogilv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