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 ‘제3회 생활용품 박람회 더기프트쇼’ 개최

6월 4일 금요일부터 6월 6일 일요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려

2021-06-03 09:10
서울--(뉴스와이어)--제3회 생활용품 박람회 더기프트쇼가 다가오는 6월 4일(금)부터 6월6일(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3일간 개최된다.

지난해 7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생활용품 박람회, 더기프트쇼는 핸드메이드를 비롯한 9가지 품목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쇼핑의 기회를 제공했다.

제3회차를 맞이하는 생활용품 박람회 더기프트쇼는 6월 4일 금요일부터 6일 일요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며 △리빙·키친 △디저트·푸드 △뷰티·헬스 △패션 △라이프&스마트 △핸드메이드 용품, 캠핑카, 레저품목이 구성돼 풍성하고 폭넓은 구매선택권을 참관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행사장을 찾는 모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액션캠을 비롯해 에코백, 보틀,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더기프트쇼 참가업체들의 전시부스에서 물건을 구매해 완성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통해 고급 화장품세트, 바비실 이유식 마스터 블렌더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기프트쇼 주최 측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더기프트쇼 홈페이지와 더기프트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행사장 방역에도 어느 때보다 입체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착용, 발열체크(2회), 응급메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입장은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경우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등록페이지를 통해 진행 할 수 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더기프트쇼 홈페이지: http://www.thegiftshow.co.kr
입장 사전등록: http://www.thegiftshow.co.kr/sub/regist/#sub3_3

웹사이트: http://www.thegolfshow.co.kr

연락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조성철 팀장
02-3456-27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