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CD플레이어 EA30/EA10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기존 EA30/EA10 모델에 기본구성 보강한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전용 커버와 프리미엄 스탠드 구성으로 추가 구매 불필요

소비자 피드백 맞춰 수요 많은 액세서리를 기본 구성으로 한 신규 패키지 재발매

뉴스 제공
에듀플레이어
2021-06-03 10:00
서울--(뉴스와이어)--에듀플레이어가 자사의 CD플레이어 라인업 중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인 EA30/EA10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프리미엄 패키지는 기존의 제품 구성에 전용 커버와 거치형으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스탠드가 추가돼 더욱 충실한 기본구성을 갖췄다. 전용 커버와 프리미엄 스탠드는 그동안 EA30과 EA10 모델을 구입한 구매자들의 요청과 수요가 가장 많았던 액세서리였다.

에듀플레이어의 EA30과 EA10는 유행을 타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CD플레이어다. 특히 장기화된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교육용과 단순 음악 감상용 모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베스트셀러 모델의 입지를 확실하게 굳혔다. 그래서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 이후 네이버 쇼핑이나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 언제나 카테고리 상위권을 지켜온 모델로도 유명하다.

기본형이라 할 수 있는 EA10은 구매자의 취향별로 벽걸이 혹은 거치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CD플레이어로 블루투스, FM라디오, USB 메모리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간단한 구조에 단순한 구성으로 전원선을 당기는 것만으로 누구나 쉽게 음악 감상 등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 무선리모컨도 지원해 집안 곳곳 어디에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6W의 앰프와 45mm 풀레인지 듀얼스피커로 풍부한 음감과 음량을 제공해 사람들과 같이 음악을 들어도 부족하지 않고 블루투스 4.2 버전과 충격방지 기능인 Anti Shock(ESP) 기능도 지원한다.

기본형 모델인 EA10에 LCD 액정창,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지원, 알람과 시간 설정이 가능한 추가 기능을 갖춘 모델이 바로 고급형 모델이라 할 수 있는 EA30이다. EA10을 구입한 사람들이 추가됐으면 하는 기능들을 후기로 남기고 이런 아쉬운 점들을 보완해서 고급형으로 출시한 EA30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부족함 없는 기본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기기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프리미엄 패키지는 EA30나 EA10을 구입 후 별도로 구입한 사람들이 많았던 전용 커버와 프리미엄 거치대를 기본 구성으로 갖춰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전용 커버는 본체를 구입한 사람들이 가장 요구가 많았던 옵션이고, 프리미엄 스탠드는 거치형으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구성품이다.

에듀플레이어 담당자는 프리미엄이라는 이름답게 이 두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함으로써 구매 시 사용자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제품 사용 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이며, 앞으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의 판매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에듀플레이어 EA30과 EA10의 프리미엄 패키지 공식 판매가격은 7만9800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로둥이네’에서 출시 기념 특가판매 이벤트가 3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에듀플레이어 개요

에듀플레이어는 중·고등학교 및 샐러던트의 학습에 필요한 전자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duplayer.net/

연락처

에듀플레이어
마케팅팀
최은영 팀장
1544-17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