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겁이 많은 반려견 위한 프로플랜 웨비나 ‘불안증 반려견 치료법’ 진행

반려견이 겪는 불안증의 종류와 다양한 치료법 소개
6월 30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에서 온라인 생중계
동물행동의학 전문가 김선아 수의사 강사로 나서

2021-06-04 09:52
  •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포스터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4일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겁이 많은 반려견을 위한 불안증 치료법’을 주제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30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를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견들이 겪는 불안증의 종류와 약물치료를 포함한 다양한 치료법과 더불어 반려견들의 불안감 해소와 평온한 행동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로플랜의 신제품 ‘카밍 케어(Calming Care)’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은 김선아 수의사(현 김선아동물행동연구소 대표)가 진행한다. 그는 서울대 수의대에서 동물행동의학 박사를 수료했으며, 비아동물행동의학 클리닉 원장, 해마루케어센터장을 거쳐 미국 UC데이비스에서 동물행동의학 전공의 과정을 수료했다. 또한 2020년 미국수의행동의학회의 레지던트 상을 받은 전문가다. 최근에도 그는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밤에 잠 못 드는 치매 반려견을 위한 치료법 등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진행해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웨비나는 1시간가량 진행되며 이후에는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가자들과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줄 계획이다. 실시간 강연을 놓친 이들을 위해 7월 5일 재방송도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견이 겁이 많은 것은 가볍게 볼 일이 아닌 수의사에게 치료받아야 할 질병 중 하나인 ‘불안증’으로 봐야 한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수의사가 치료해야 하는 불안증의 종류와 치료법을 소개함으로써 불안증을 가진 반려견, 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들의 삶이 더욱 윤택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플랜에서 처방식 보조제로 출시되는 카밍케어는 반려견의 차분한 행동 유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박테리아 균주 ‘Bifidobacterium longum(BL999)’을 사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반려견의 과도한 짖음과 울음, 점프, 질주, 회전과 같은 불안감과 관련한 문제 행동의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반려견에게 불안감을 유발하는 스트레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심장 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플랜 카밍케어는 10월 국내에 출시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언론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원동욱 대리
02-3406-21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