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파트너 파라곤 카테고리 SAP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 수상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21-06-04 10:40
뉴욕 & 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T 선두기업이자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기업 Wipro Limited(NYSE: WIT, BSE: 507685, NSE: WIPRO)(이하 위프로)가 SAP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SAP Business Technology Platform)을 활용한 패션 렌탈(Fashion Rental) 솔루션으로 파트너 파라곤 카테고리 SAP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을 수상했다고 3일 말했다.

SAP 이노베이션 어워드(SAP Innovation Awards)는 혁신을 위해 최신 SAP 제품 및 기술의 힘을 활용한 미래 지향적 기업의 성과를 치하한다. 이 같은 혁신은 똑똑한 기업을 만들고 신사업 분야을 번창시킬 뿐 아니라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긍정적인 경제, 환경, 또는 사회적 영향을 가져온다.

하리쉬 드와르칸할리(Harish Dwarkanhalli) 위프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Applications & Data) 사장은 “명망높은 SAP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한 위프로의 혁신 도모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우리는 SAP와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새롭고 향상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소비자와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터 마이어(Peter Maier) SAP 산업 및 고객 자문(Industries and Customer Advisory) 사장은 “총 376개의 SAP 이노베이션 어워드 출품작이 있었고 올해 출품작의 수준은 매우 높았다. 위프로의 산업 클라우드 솔루션(industry cloud solution)은 소매업자가 어떻게 소비자를 위해 새로운 창구를 만들고 완전히 새로운 수입원을 확보하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혁신의 예시다”고 말했다.

위프로의 패션 렌탈 솔루션 관련 상세 정보는 여기(https://bit.ly/3yW3Pfv)를 참조한다.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개요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봄베이증권거래소: 507685/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는 정보기술, 컨설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강력한 인지 컴퓨팅, 하이퍼 자동화, 로봇공학, 클라우드, 분석 및 신흥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하고 사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으로 잘 알려진 위프로 리미티드의 19만여명의 성실한 직원들은 6개 대륙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결론을 도출하며 보다 나은 대담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기사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의 일에 대한 위프로의 믿음이며 자연스럽게 다수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위프로의 통제를 벗어난다. 이런 진술은 위프로의 성장 전망, 미래 재무 영업 결과, 계획, 기대, 의도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위프로는 여기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이 진술된 예측 결과와는 현저히 다른 실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재하고 있다고 독자에게 경고한다. 위험과 불확실성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위프로의 수입, 수익 및 이윤의 변동성 △성장 유도 및 관리 능력 △제안한 기업 계획 완수 여부 △IT 서비스 분야의 극심한 경쟁 △비용우위 유지 능력 △인도의 임금 인상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 구인 및 유지 능력 △고정가 및 고정 시간 계약에서 시간 및 비용 초과 △고객 집중도 △이동 제한 △국제 영업 관리 능력 △주요 집중 분야의 기술 수요 감소 △전자 통신 네트워크의 어려움 △잠재적 인수의 성공적 완수 및 통합 능력 △서비스 계약상의 손해배상 책임 △위프로가 전략적으로 투자한 기업의 성공 △정부의 보조금 철회 △정치적 불안정성 △전쟁 △인도 외 지역에서 자금 조달 및 기업 인수 관련 법적 제한 △위프로 지적 재산권의 무단 사용 △사업과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전반적 경제 상황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유발된 상황은 기술 지출을 줄일 수 있으며, 위프로의 제품 수요에 악영향을 미치고, 소비자 지출에 영향을 주며 위프로가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의향 및 능력에 악영향을 미치며 예상 고객의 구매 결정을 지연하고, 소비자 대상 현장 컨설팅 서비스 제공 능력에 악영향을 미치고, 소비자에게 위프로의 제품을 제공하는 능력에 악영향을 미치거나, 제품 제공을 지연시키는 등 미래 매출, 운영 결과, 총체적 재정 성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위프로의 운영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코로나19 팬데믹과 관련된 다수 외부 요인에 의해 부정적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위프로의 미래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적 위험 요소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nited State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상세하게 기재돼 있다. 위프로의 연차 보고서(Annual Reports on Form 20-F)도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해당 자료는 www.sec.gov.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위프로는 종종 서면 또는 구두로 미래예측진술을 추가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제출 자료상의 진술과 주주 보고서가 포함된다. 위프로는 기업 또는 기업을 대신해 종종 제공될 수 있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해당 보도자료의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것은 1995년에 제정된 미 증권민사소송개혁법(U.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이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가장 최신 연차 보고서(annual report on Form 20-F)를 포함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에 제출한 SAP의 자료가 서술하는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성을 가지며 실제 결과는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다. SAP는 업데이트 의무가 없고 작성일자를 기준으로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독자에게 경고한다. 언급된 모든 기타 제품 및 서비스 이름은 각 기업의 상표명이다.

여기에 언급된 SAP와 기타 SAP 제품 및 서비스, 각 로고는 상표명 또는 독일과 기타 국가에서 SAP SE가 등록한 상표명이다. 상표명에 대한 추가 정보 및 공지는 https://www.sap.com/copyright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20061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슈라보니 바네르지(Shraboni Banerjee)
Shraboni.banerjee@wi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