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암페놀로부터 3년 연속 최우수 디지털 퍼포먼스상 수상

2021-06-04 13:05
서울--(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인터커넥트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자 주요 파트너인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의 전자상거래 부문 최우수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마우저는 암페놀과 40개 제품 사업부의 모든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마우저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우저는 2020년 탁월한 매출 성과를 인정받아 암페놀로부터 최우수 서비스 디지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암페놀의 아담 노위트(Adam Norwitt) CEO는 “지속해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며 디지털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마우저에 이 상을 수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암페놀로부터 3년 연속으로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수상하게 된 점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수년간 암페놀은 매우 귀중한 파트너였고, 앞으로도 더욱 생산적인 관계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10년 동안 마우저는 암페놀과 그 자회사들로부터 많은 상을 수상했다. 2018년과 2019년에는 암페놀로부터 최우수 서비스 디지털 퍼포먼스상을, 암페놀 SV마이크로웨이브(Amphenol SV Microwave) 및 암페놀 인더스트리얼(Amphenol Industrial)로부터 2018년 올해의 최우수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 또한 마우저는 2015년 TTI와 공동으로 암페놀로부터 최우수 글로벌 퍼포먼스상을 받았으며 2013년과 2014년에도 암페놀의 자회사들로부터 주요 글로벌상들을 받은 바 있다.

암페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암페놀 관련 정보 보기: https://www.mouser.com/manufacturer/amphenol/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