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오조, 신임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에 믹 브래들리 임명

소프트웨어 및 IT 솔루션 업계 세일즈 리더십 25년 경력, 버추오조에 접목

뉴스 제공
Virtuozzo
2021-06-04 16:30
샤프하우젠,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효율 가상화 및 하이퍼컨버지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버추오조(Virtuozzo)가 믹 브래들리(Mick Bradley)를 신임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으로 영입했다.

믹은 초기 단계 및 성장 단계 기업에서 성공적으로 팀을 구축하고 탁월한 영업력으로 파트너 전략을 추진해온 탄탄한 실적을 비롯해 IT/소프트웨어 업계에서 25년이 넘는 세일즈 영업 리더십과 관리 경험을 쌓아왔다. 믹은 450개가 넘는 서비스 제공 협력업체로 구성된 버추오조의 네트워크인 핵심 고객 기반과 신규고객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세일즈 역량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등 종합적으로 판매 전략을 실행하는 버추오조의 글로벌 세일즈 팀을 이끌게 된다.

믹의 임명은 버추오조가 신규 시장과 기존 시장에서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버추오조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와 회사의 새로운 수직적 중점 관리 서비스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모두를 아우르는 서비스 제공업체 시장에 단대단(end-to-end) 클라우드를 지원하기에 적합하다. 믹의 전문성과 리더십은 가상화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에서 21년 넘게 추구해온 혁신을 바탕으로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추진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서 믹은 아크서브(Arcserve)에서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수석부사장 겸 총괄관리자로 재직하면서 회사를 중소규모 비즈니스에서 미들마켓 중소기업으로 옮겨가는 전략을 개발해 구현함으로써 상당한 매출 성장과 유통 채널 확대 및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이뤄냈다. 그 외에도 카미나리오(Kaminario Inc.)의 EMEA 부사장 겸 총괄관리자, 바이올린 메모리(Violin Memory)의 EMEA 상무이사, 휴렛팩커드의 EMEA 스토리지 컨설팅 수석이사, 코퍼아이(CopperEye) 최고운영책임자(COO), 코팬 시스템(COPAN Systems)의 글로벌 서비스 수석부사장 등 여러 고위 직책을 맡았다.

버추오조의 알렉스 파인(Alex Fine) CEO는 “버주오조가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이 중요한 시기에 믹을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믹의 폭넓은 리더십과 세일즈 전문지식은 버추오조가 서비스 제공업체 시장을 겨냥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지원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믹의 리더십 아래 버추오조의 세일즈 팀은 강력한 글로벌 팀과 견고한 솔루션 포트폴리오, 전 세계 450개 서비스 제공업체이라는 고객 기반을 발판 삼아 지속적으로 사업을 가속화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며 “믹은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글로벌 기업과 스타트업의 영업 조직을 성장시켜온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우리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믹 브래들리는 “회사와 파트너들에게 역동적인 시기에 버추오조에 합류하게 됐고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활용해 모두가 큰 성장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최첨단 클라우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버추오조의 역량은 오늘날 차별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판도를 바꾸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버추오조에 합류하게 돼 가슴이 설레고 앞으로 큰 성과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버추오조(Virtuozzo) 개요

버추오조(Virtuozzo)는 하이브리드 가상화,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지원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다. 회사의 소프트웨어 정의 하이퍼 컨버지드 셀프 서비스 플랫폼과 리소스 관리 기능을 통해 호스팅 및 서비스 제공 업체는 최종 고객에게 공개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버추오조는 21년 전 최초의 상용 컨테이너 기술을 개발해 이 분야 업계를 개척하고 있다. 또 전 세계 450개 이상 서비스 제공 업체, ISV 및 기업에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임무 수행에 필요한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50만개 이상의 가상 환경을 지원한다.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버추오조는 KVM, 도커, 오픈스택, 오픈VZ, CRIU 및 리눅스 커널을 포함한 여러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이에 이바지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virtuozzo.com 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30052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irtuozz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버추오조(Virtuozzo)
크리스틴 브루넬리(Christine Brunelli)
+1-215-847-7842
christine.brunelli@virtuozzo.com

211 커뮤니케이션즈(211 Communications)
헤더 아일라라(Heather Ailara)
+1-973-567-6040
heather@211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