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간편히 휴대 가능한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간편히 휴대 가능한 USB 충전식 미니 고데기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는 가방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19.3cm)로, 여행 및 외출 시에도 완벽한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3단계 온도(160·180·200℃) 설정이 가능해 고온 스타일링은 물론, 최저 온도 설정 시 최대 40분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열 보호 캡과 Lock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한 이 제품은,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제작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무빙 쿠션 열판은 머리 뜯김과 머리 눌림을 방지해주며, 기존 보다나 판고데기의 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한편 실용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브랜드 마케팅팀
박현정 사원
070-7717-4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