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모나미·옥스포드와 팀 특색 담아낸 컬래버 MD상품 출시

MZ 세대 팬 위한 볼펜 세트 및 블록 완구 등 이색 굿즈 출시
문구 업계 리딩 브랜드 모나미, 대한민국 대표 완구 브랜드 옥스포드와 협업
출시 후 2주간 20% 할인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출처: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2021-06-07 09:47
  • 한화생명e스포츠와 옥스포드가 선보인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한화생명e스포츠와 옥스포드가 선보인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7일 --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우리나라 필기구의 역사를 대표하는 문구 기업 모나미(MONAMI)와 국내 대표 블록 완구업체 옥스포드(OXFORD)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MD 상품을 출시한다.

문구 업계 리딩 브랜드 모나미, 대한민국 대표 완구 브랜드 옥스포드와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한화생명e스포츠 팬들의 주 연령층인 MZ 세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각 브랜드와 e스포츠 업계의 첫 협업으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층 더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나미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나미 153 (0.7mm) 볼펜’ 5종으로 구성된 볼펜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볼펜 바디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팀 로고에 쓰인 5가지 컬러를 적용해 총 5가지 색상의 153 볼펜으로 구성해 팀 정체성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했다. 케이스는 한화생명e스포츠 팀 로고를 활용해 아이덴티티를 간결하게 표현했다. 이 상품은 형압 가공으로 포인트를 준 모노톤 타입과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캐릭터로 선수들을 표현한 한정판 웹툰형 타입 총 2가지로 구성됐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대한민국 대표 블록 완구 브랜드 옥스포드와는 국내 최초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Camp One)’을 모티브로 한 블록 완구를 선보인다.

이 상품에는 선수 각자의 외모 특색을 반영한 1군 선수단 7명과 팀의 셰프인 백종순 여사를 활용한 피규어 등 총 8종이 포함되며, 건물 블록은 캠프원의 1층 카페테리아와 2층 선수단 연습실 환경을 구현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나미 볼펜 세트 2종을 9일에 먼저 선보이고 이어 16일 캠프원 블록 완구를 출시할 계획이다. 출시 후 2주간 제품의 20%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MD 업체인 스터프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이 밖에도 한화생명e스포츠는 컬래버레이션 MD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팬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와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e스포츠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이번 상품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를 즐기는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가 추구하는 가치인 ‘The Energetic Life’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삶과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단 4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을 위해 팀을 운영 중이다.

스터프 홈페이지: http://enish.co.kr/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

언론 연락처

한화생명e스포츠 홍보대행
KPR
원동욱 대리
02-3406-21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