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하이엔드 기타 체험자 모집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14일까지 하이엔드 기타 체험 이벤트 진행

‘하이엔드 악기 렌털 서비스’ 론칭 기념해 아티스트들의 ‘꿈의 기타’ 체험

세계적인 기타 제조사 마틴과 깁슨의 기타 10일간 무료로 사용할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21-06-07 10:13
서울--(뉴스와이어)--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이 14일까지 세계적인 기타 브랜드 마틴과 깁슨의 스테디셀러 모델을 열흘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엔드 기타 체험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 이벤트는 400만~800만원대 프리미엄 어쿠스틱 기타를 무료로 체험할 좋은 기회다.

‘하이엔드 기타 체험자 모집 이벤트’는 지난달에 시작된 ‘하이엔드 악기 렌털 서비스’의 매력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엔드 악기 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존하는 기타 제조사 가운데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마틴과 100년 넘는 전통의 미국 기타 브랜드 깁슨의 스테디셀러 모델을 10만~20만원에 빌려 연주할 수 있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은 전문 연주자는 물론 악기에 관심 있는 애호가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음향목으로 선별된 목재들의 풍부한 울림과 섬세한 차이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이엔드 악기 렌털 서비스를 시작했다.

하이엔드 기타 체험자 모집 이벤트는 하이엔드 악기 렌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마틴의 △D-42(800만원대) △D-28(400만원대) 모델과 깁슨의 △J-45 스탠다드(400만원대) 모델을 무료로 빌려주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리들의 낙원상가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대여를 원하는 기타 모델과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6일에 선정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유강호 이사장은 “하이엔드 악기 렌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고가의 프리미엄 기타를 무료로 대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도시재생기업(CRC)으로 선정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에 관한 다채로운 소식과 하이엔드 악기 렌털 서비스 관련 정보는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공식 홈페이지: http://nakwonmusicmall.com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