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젬컴, SBTI에 합류해 2030년까지 탄소 발자국 대폭 줄이기로

뉴스 제공
Sagemcom
2021-06-07 11:40
뤼에유말메종,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젬컴(Sagemcom)이 객관적인 데이터와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BTi: Science Base Target Initiative)가 제안한 과학적 접근 방식을 바탕으로 2030년 탄소 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SBTi에 전념하고 있다.

사젬컴은 수년간 사회 및 환경 문제를 개발 전략의 중심에 두고 있다. 따라서 이 같은 노력 의지는 사젬컴이 웹사이트(www.sagemcom.com)에서 제공하는 CSR 보고서를 통해 매년 발표하는 행동들과 일치한다.

특히 에코 디자인 전략과 주요 사업 현장에서 구현된 환경 관리 시스템으로 입지를 다진 그룹은 현장(SBTI 스코프 1 및 2)은 물론 제품 및 서비스(스코프 3)와 관련된 활동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현재 SBTi에 전념하고 있다.

사젬컴의 노력 의지는 산업화 이전 수준에 비해 지구 온도 상승을 2°C 미만으로 유지하고 지구 온난화를 1.5°C로 제한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촉구한 파리 협정에서 정의한 목표와 부합한다.

사젬컴 그룹 CEO인 패트릭 세비앙(Patrick SEVIAN)은 “최근 우리 그룹이 경험한 이례적인 성장 단계가 환경 및 사회 문제에 대해 더욱 확고한 입장을 취하도록 이끌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정확한 목표와 진정한 조치를 기반으로 STBi 기본틀 내에 이 노력 의지를 포함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기후 변화에 대한 우리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사젬컴이 추구하는 의미 있는 성과이며 전 세계 우리 팀들의 일상적인 노력에 부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젬컴(Sagemcom) 개요

사젬컴(Sagemcom)은 프랑스에 거점을 두고 고부가가치 통신단말기 시장(브로드밴드 솔루션, 시청각 솔루션, 스마트 그리드 단대단 솔루션)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선도적인 유럽 그룹이다. 그룹 총매출은 21억유로에 이르며 세계 50여개 국가에서 5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www.sagemcom.com // https://www.linkedin.com/company/sagemcom // www.facebook.com/SagemcomOfficial // https://twitter.com/Sagem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50050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젬컴(Sagemcom)
실바인 꿀레르(Sylvaine COULEUR)
presse@sagem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