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에너맥스 컴퓨터 파워·쿨러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에너맥스 80PLUS GOLD 인증 파워 및 수냉쿨러 전 제품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

에너맥스 공냉쿨러 및 FAN 전 제품 구매 시 에어가이드 증정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1-06-08 09:00
서울--(뉴스와이어)--고효율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와 고성능 쿨링 솔루션의 대표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의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와 쿨러의 다양한 제품을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에너맥스 초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너맥스의 이벤트는 크게 3가지다.

첫 번째는 80PLUS GOLD 인증을 받은 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80PLUS GOLD 인증 등급은 미국 에너지 효율 인증기관인 Ecos에서 평가하는 효율 인증 등급으로, 230V 환경에서 구동 시 최소 87% 이상 효율을 달성하는 제품에만 인증하는 파워 등급이다.

두 번째는 에너맥스 수냉쿨러 전 제품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수냉쿨러 2열 제품 구매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3열 제품 구매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마지막 세 번째로는 에너맥스 공냉쿨러 및 팬 제품 구매 시 에너맥스 에어가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주는 제품은 EAG001 모델로, 360도 회전 가능한 그릴로 공기 흐름을 조절해 데스크탑 PC 내부 특정 구역의 열을 집중적으로 낮출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5월 26일부터 6월 24일까지 총 30일간 동시에 진행하며,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과 에어가이드가 1:1 지급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에너맥스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은 에너맥스의 파워서플라이와 쿨러 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에너맥스의 고효율 파워서플라이와 쿨러 제품을 경험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구글, 샤오미,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에너맥스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nermaxkorea.com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