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올, 에스씨아이엘에스와 에스씨아이엘에스 랩 MVS 소프트웨어 유통 계약 체결

뉴스 제공
JEOL Ltd. 도쿄증권거래소 6951
2021-06-08 13:5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올(JEOL Ltd.)(도쿄증권거래소: 6951)(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오이 이즈미, Izumi Oi)과 브루커 달토닉스(Bruker Daltonics)의 지부 에스씨아이엘에스(SCiLS)가 에스씨아이엘에스 랩 MVS 소프트웨어에 대한 비독점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에스씨아이엘에스 랩(SCiLS Lab)은 질량 분석 이미징(mass spectrometry imaging)을 통해 새로운 시각을 얻으려는 연구원들이 선호하는 소프트웨어다. 이 소프트웨어는 과학·산업 분야에서 쓰이며 분석 및 시각화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업무를 단순화하고 연구를 발전시킨다. 에스씨아이엘에스 랩 MVS(멀티 벤더 지원, Multi-Vender Support)는 개방형 imzML 데이터 형식을 바탕으로 하는 질량 분석 이미징 데이터세트(datasets) 분석에 쓰일 수 있다. 에스씨아이엘에스 랩 MVS는 에스씨아이엘에스 랩의 모든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며 통계적 분석과 사실상 크기에 제한이 없는 2차원 및 3차원 질량 분석 이미징 데이터 시각화가 가능하다. (https://www.jeol.co.jp/en/products/detail/MS-Imaging.html)

데니스 트리드(Dennis Trede) 에스씨아이엘에스 공동 창립자 겸 브루커 달토닉스 이사는 “질량 분석 이미징 기술 확산과 지올의 MALDI 이미징 솔루션 추가 개발 등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공급업체 제약이 없는 데이터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에스씨아이엘에스 랩 MVS는 모든 벤더의 질량 분석 이미징 데이터에 대한 최대한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질량 분석기 종류를 따지지 않고 생산된 모든 데이터를 손쉽게 지식으로 변환한다”고 말했다.

우에다 요시히사(Yoshihisa Ueda) 지올 질량 분석기 사업부 사장은 “우리 판매 채널을 통해 에스씨아이엘에스 랩 MVS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게 돼 기쁘다. 에스씨아이엘에스 랩 MVS의 최첨단 통계 분석 능력은 우리 SpiralTOFTM-plus 사용자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질량 분석 이미징 연구에 SpiralTOFTM-plus의 고도 질량 분석 기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에스씨아이엘에스 개요

에스씨아이엘에스는 2010년 브레멘 대학교(University of Bremen)의 분사 기업으로, 질량 분석 이미징의 수학 및 컴퓨터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과 증진을 위해 설립됐다. 2017년부터 에스씨아이엘에스는 브루커 기업의(Bruker Corporation) 지부가 됐다. (www.scils.de )

지올(JEOL Ltd.)
3-1-2, Musashino, Akishima, Tokyo, 196-8558, Japan
오이 이즈미(Izumi Oi)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
(종목 코드: 6951, 도쿄증권거래소 1부)
웹사이트: www.jeol.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70052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o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지올(JEOL Ltd.)
과학 및 계량 기구 판매부
SI 판매 프로모션국

MS 그룹(MS Group)
야마모토 토시히토(Toshihito YAMAMOTO)
+81-3-6262-3575
toyamamo@jeol.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