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명가 ‘트리플 블랙’, 여름 시즌 선풍기 4종 신제품 출시

핸디형 넥밴드, 캠핑용 등 다양한 형태의 선풍기 출시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철 장소에 구애받지 않게 사용이 가능

2021-06-09 09:00
  • 트리플 블랙의 아웃도어 캠핑용 선풍기 ‘윈드 고릴라’

    트리플 블랙의 아웃도어 캠핑용 선풍기 ‘윈드 고릴라’

  • 트리플 블랙의 넥밴드형 선풍기 ‘윈드 밴드’

    트리플 블랙의 넥밴드형 선풍기 ‘윈드 밴드’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9일 -- 공간을 해석하는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트리플 블랙’에서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을 맞아 ‘윈드 맥스’, ‘윈드 고릴라’, ‘윈드 포켓’, ‘윈드 밴드’ 등 4종의 선풍기를 출시한다.

2020년 ‘윈드플렉스’로 사랑받았던 선풍기 명가 ‘트리플 블랙’은 밑으로 접어서 수납이 가능한 탁상 형태의 ‘윈드 맥스’,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삼각대를 가져 캠핑 및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무선 서큘레이터 ‘윈드 고릴라’, 휴대용 무선 선풍기인 ‘윈드 포켓’, 목에 거는 형태로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윈드 밴드’를 출시했다.

4종의 선풍기는 지난해 윈드 플렉스 시리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요청사항들을 반영한 형태로 제품의 개발이 이뤄졌다. 윈드 플렉스에 무선 리모컨과 길이 조절을 통해 침실 등에서 손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된 윈드 맥스는 기존의 무선 선풍기보다 강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발매됐다. 또 2021년 급증한 캠핑 및 아웃도어 활동에 걸맞은 제품에 대한 개발 요청에 따라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삼각대를 도입, 텐트나 나무 차량 등에 자유자재로 부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외부활동을 즐길 수 있게 설계했다.

또한 125g의 무게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형태의 ‘윈드포켓’은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게와 내구도 향상에 집중했으며 넥밴드 선풍기인 ‘윈드 밴드’의 경우 기존의 목걸이 형태의 선풍기의 무게와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향상시켜 외부 이동 및 실내 가사일 중에도 양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됐다.

트리플 블랙은 신제품 4종의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블랙 공식 홈페이지에서 ‘윈드 아일랜드’전을 개최, 최대 47%의 할인율로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트리플 블랙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자사 선풍기 제품이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기존 구매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의 기호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선풍기를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다엠앤씨 개요

다다엠앤씨는 CJENM이 미디어 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설립한 전문 자회사다. 영상 콘텐츠 제작과 비디오 커머스 사업을 접목한 전자상거래 기업이다. PB 브랜드로 △면도, 청소기 등 생활 소형 가전 브랜드인 ‘트리플 블랙’ △안마기 브랜드 ‘유어피스’ △여성용 트렁크 브랜드 ‘나른’ △스마트 두피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필라이저’ 등을 보유하고 있다. 영상 콘텐츠 제작 부문으로 자체 유튜브 채널 겸 영상 제작 스튜디오인 ‘다다 스튜디오’ 팀이 구성돼 있다. 자체 보유 플랫폼 ‘다다픽’을 통해 전자상거래, 비디오커머스,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방향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dapick.com

언론 연락처

다다엠앤씨
브랜드지원팀
하지민 대리
02-2008-575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