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파티 스피커 PARTYBOX ON-THE-GO 선보여

코로나 펜데믹 상황 속 소규모 모임과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강렬한 사운드·화려한 라이트 쇼, 나만의 노래방으로 언제 어디서나 소중한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파티 스피커

JBL 시그니처 사운드와 듀얼 트위터, 하이 익스커션 우퍼, BASS BOOST로 깊고 풍부한 JBL만의 독보적인 사운드 성능 발휘

사용자 노래 스타일에 맞춰 섬세한 조정이 가능한 무선 JBL 마이크 2개를 연결해 나만의 노래방 완성, 기타 연결을 위한 6.35mm 외부 입력 단자와 기타 볼륨 조절 노브로 자유로운 기타 연주와 버스킹 가능

2021-06-09 10:28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이 코로나 펜데믹 상황 속에서 집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거나 소규모의 야외 활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요즘, 소규모 모임과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스피커 PARTYBOX 시리즈의 최신 모델 PARTYBOX ON-THE-GO(파티박스 온더고)를 선보인다.

JBL PARTYBOX ON-THE-GO는 강렬한 JBL 시그니처 사운드, 스피커 전면 조명이 보여주는 화려한 라이트 쇼, 유무선 마이크 및 기타 연결을 제공해 JBL PARTYBOX ON-THE-GO가 있는 곳은 어디든지 나만의 노래방, 버스킹 공연장, 파티로 만들어 준다.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소규모 행사 진행, 캠핑, 피크닉, 버스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파티용 스피커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BL PARTYBOX ON-THE-GO에는 강력하고 큰 울림을 주는 총 출력 100W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적용됐다.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하는 듀얼 트위터, 선명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하이 익스커션 우퍼, 더 깊고 웅장한 저음을 느낄 수 있는 BASS BOOST가 적용돼 고음에서 저음까지 다채로운 JBL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TWS(True Wireless Stereo)를 제공하며 TWS 모드를 통해 2대의 PARTYBOX ON-THE-GO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해 더욱 풍성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JBL PARTYBOX ON-THE-GO에 유무선 마이크를 연결하면 그 순간 나만의 노래방이 된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최대 10m 범위까지 작동하는 2개의 무선 JBL 마이크가 함께 제공돼 별도의 액세서리 구입 없이 노래방 기능을 즐길 수 있다. JBL 무선 마이크는 전원을 켜면 JBL PARTYBOX ON-THE-GO와 자동으로 연결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노래 스타일에 맞춰 마이크의 저음과 고음, 에코 효과까지 섬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듀얼 마이크 입력 단자를 통해 듀엣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상단의 슬롯 거치대를 통해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해 화면의 가사를 보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여기에 6.35mm 외부입력 단자를 통해 기타를 연결하면 어디서나 나만의 공연을 펼칠 수 있다. 상단의 마이크 및 기타 볼륨 조절 노브를 통해 실내외 어느 공간에서나 노래와 함께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더해진 자유로운 기타 연주를 즐길 수 있어 버스킹에도 최적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리듬과 비트에 따라 움직이며 색상이 변하는 뮤직 싱크 라이트가 스피커 전면에 위치해 다이내믹한 라이트 쇼를 제공하며 보는 즐거움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준다. 조명 스타일은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JBL PARTYBOX ON-THE-GO는 실내뿐 아니라 캠핑이나 피크닉, 버스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다.

완충 시 최대 6시간 재생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가 적용돼 야외 어디서라도 JBL PARTYBOX ON-THE-GO의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IPX4 방수 등급이 적용돼 캠핑이나 피크닉 도중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에도 일시적 보호가 가능하다(IPX4 방수 등급: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액체로부터 보호하는 방수 기능, 염수 사용 불가).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즐기고 활용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USB 포트, AUX 연결을 제공하며 파워뱅크가 내장돼 음악을 즐기는 동안 스마트폰 충전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어깨에 걸어 이동을 간편하게 해주고 오프너 기능까지 탑재한 스트랩으로 파티와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 줄 파티 스피커 JBL PARTYBOX ON-THE-GO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54만9000원이다.

한편 JBL PARTYBOX ON-THE-GO는 2020 레드닷 제품 디자인상(Red Dot product design awards) 수상에 이어 iF 월드 디자인 어워드 2021(iF World Design Awards 2021) 제품 부문을 수상하며 탁월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개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 inc.)의 한국 지사다. 하만 인터내셔널은 1953년에 설립된 세계 최고의 오디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AKG, 하만카돈(Harman Kardon), 인피니티(Infinity), JBL, 렉시콘(Lexicon), 마크레빈슨(Mark Levinson), 레벨 (Revel) 등 16여 개의 브랜드를 통해 전문 음향장비부터 가정용 홈시어터 및 자동차용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음향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 심포니 텔레카 (Symphony Teleca)를 인수해 ‘커넥티드(connected)’ 서비스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PARTYBOX ON-THE-GO 소개 영상 JBL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PVpT-fFDKp/?utm_sourc...
PARTYBOX ON-THE-GO 소개 영상 JBL 공식 페이스북: https://fb.watch/5VpLKUFTT9/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연락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홍보담당
정선용 부장
02-3488-9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