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식기세척기·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특별 이벤트 진행

식기세척기 전용 ‘울트라탭 올인원’·‘파워디스크’와 드럼세탁기 전용 ‘울트라페이스 1과 2’,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서 최대 30% 이상 할인

울트라탭 올인원 및 울트라페이스 각 7월 31일, 6월 30일까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밀레
2021-06-09 09:41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밀레 식기세척기와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들을 최대 30% 이상 할인하는 액세서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울트라탭 올인원(UltraTabs All in 1)’과 ‘파워디스크(PowerDisk)’, 밀레 트윈도스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2(UltraPhase 1&2)’다. △태블릿 제형의 울트라탭 올인원 120정은 30% 특별 할인 △2단계로 구성된 울트라페이스 1&2는 5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G7000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는 6개 구매 시 9만9000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탭 올인원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울트라페이스 1&2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울트라탭 올인원과 파워디스크는 밀레 식기세척기와 함께 사용했을 때 최상의 세척 효과를 제공한다. 린스와 소금, 유리 보호 성분을 포함해 민감한 식기도 안전하고 깨끗하게 물 얼룩 걱정 없이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블릿형 세제인 울트라탭 올인원을 감싼 포장지는 수용성으로 뜨거운 물뿐만 아니라 찬물에서도 단 2~3분 만에 빠르게 용해되기 때문에 58분 만에 14~16인분의 식기를 세척해주는 밀레 식기세척기 ‘퀵파워워시’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특히 유용하다. 프로그램에 따라 설정된 양의 세제를 자동 투입하는 밀레 G7000 식기세척기의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위한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는 회전을 통해 기기 내 세제를 투입해 더욱더 깔끔한 세척을 돕는다.

울트라페이스 1&2는 밀레 W1 드럼세탁기의 2단계 액체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트윈도스’ 기능과 결합해 세척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다. 울트라페이스1의 활성 성분이 먼지를 분해하고 기름 및 단백질 등 얼룩을 지워주며, 옷감 본연의 색을 더욱 선명하게 살려준다. 울트라페이스2는 표백성분을 투입해 커피, 와인, 주스 등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도 깔끔하게 제거한다. 자주 빨아야 하는 흰 수건부터 색이 빠지기 쉬운 컬러 의류까지 걱정 없이 세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밀레코리아는 8월 31일까지 밀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울트라탭 올인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리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울트라탭 올인원 사용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작성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이탈리아 명품 글라스 브랜드인 보르미올리의 피도 유리병을 증정할 계획이다.

밀레코리아는 밀레가 전 세계에서 독보적으로 제품부터 제품에 필요한 세제 등 액세서리까지 함께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전 기업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매력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밀레 식기세척기 및 드럼세탁기에 최적화된 최상의 세척 결과를 내는 프리미엄 전용 세제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팀장
02-792-2633(ext.14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