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균형 찾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페스티벌 개최

6월 21일 UN이 지정한 세계 요가의 날을 맞이해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개최

총 26개의 요가, 명상, 토크, 뮤직을 주제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 진행

뉴스 제공
룰루레몬
2021-06-09 10:0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삶의 균형과 웰비잉을 주제로 한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을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룰루레몬이 개최하는 이번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은 3일 동안 진행되며, 국내·외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연사들이 출연한다.

요가와 명상이 처음인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요가, 명상, 토크, 음악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명상 세션에서는 사운드 명상, 행복과 숙면을 위한 저널링 명상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요가 세션은 음악과 움직임이 하나 되는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 힙합 파워 요가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수업들로 구성했다. 토크와 워크숍 세션에는 배우 홍석천과 모베러웍스의 모춘이 연사로 참여해 다양성과 일과 삶의 균형을 주제로 게스트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한다. 음악 세션에는 제2의 펭수로 주목받고 있는 ‘인장선’과 국내 유명 DJ와 뮤지션이 참여해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선보인다.

올해 초 룰루레몬은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 웰비잉 리포트를 발간하며 오늘날의 웰비잉을 ‘신체적인 건강을 넘어 정신적, 사회적인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상태’라고 정의했으며, 나아가 이번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을 통해 웰비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다.

Be You Be Well(비유비웰) 페스티벌은 웰비잉에 관심 있는 누구나 6월 7일부터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벌 홈페이지와 룰루레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스티벌 홈페이지: http://lululemonbeyoubewell.kr

웹사이트: https://www.lululemon.co.kr/

연락처

룰루레몬 홍보대행
코핸즈
신다은 대리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