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allia, 글로벌 민간 리서치 기관이 평가한 Customer Feedback Management Platforms 보고서에서 LEADER 기업 선정… 한국 내 사업 확대

Medallia Experience Cloud, 전략 및 시장 점유 부문에서 최고 수준 점수 획득

뉴스 제공
Medallia
2021-06-09 17:12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고객 및 직원 경험 관리 분야 글로벌 리더인 Medallia, Inc.(NYSE: MDLA)는 The Forrester Wave™: Customer Feedback Management Platforms, Q2 2021에서 Leader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리포트는 33가지 기준의 평가를 서비스 사업자 12곳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Medallia는 서비스사업자 가운데 전략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으며 로드맵, 제품 비전 및 전략, 엔터프라이즈 전략, 파트너 전략, 서비스 전략 실행 및 제시 부문에서는 최고 수준의 점수를 획득했다.

그레그 필로티스(Greg Philiotis) Medallia 글로벌 인더스트리 영업부문 부사장은 “우리는 자체 개발한 확장성 있는 서비스 플랫폼인 형태의 소프트웨어인 Medallia Experience Cloud™를 활용해 고객들이 이해관계자들과 전방위적으로 의미 있는 관계를 맺도록 지원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 및 직원 경험 관리 분야에서 우리가 가진 최고 역량을 지속해서 발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edallia Experience Cloud™는 인간과 머신러닝을 결합해 가장 연관성이 높은 고객과 관련한 통찰력을 제시하고 각 기업이 모든 직무에 걸쳐 이를 실행해 낼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의견과 영업 데이터를 통합해 기업들은 보다 현명하고 효과적인 결정을 신속히 내릴 수 있게 된다.

Medallia는 7년 간 APAC 지역 내 사업이 크게 성장했다. 호주에 국한됐던 진출 시장 또한 5곳으로 늘었으며 이 가운데 한국은 지난해 지사를 설립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사업에 들어갔다.

김광학 한국지사장은 “우리는 다양한 시그널을 수집, 분석해 기업의 지속적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행동으로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증가 추세에 있는 한국 고객들과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메달리아를 중심으로 한 파트너 생태계와 긴밀히 협력해 고객 및 직원 경험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edallia 개요

Medallia(NYSE: MDLA)는 고객, 직원, 시민, 환자 경험 관리 분야 선구적 기업이자 시장 리더다. 다채로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자사의 SaaS 플랫폼이 Medallia Experience Cloud™는 고객과 직원들이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경험 관리 기록 시스템이다. 이 플랫폼은 음성, 동영상, 디지털, IoT, 소셜미디어, 기업 메시징 툴 등 수십억 개에 달하는 모든 경험 시그널을 취합한다. Medallia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강력한 비즈니스 행동이나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예측적 인사이트를 자동으로 제시한다. Medallia 고객사들은 가입 전환을 줄이고 비판 고객들을 충성 고객과 구매자로 탈바꿈시키며 순간적인 크로스 셀링 및 업셀링 기회를 창출하고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한편 명확하고 잠재력 있는 투자 이익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Medalli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dallia 홈페이지: http://www.medallia.com

연락처

Medallia
김광학
+82 10 2798 949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edalli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