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소, 유수 회계법인과 손잡고 디지털 자산 보유에 대한 실시간 증명 제공

뉴스 제공
Nexo
2021-06-11 13:3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자산을 위한 선도적 제도권 기관인 넥소(Nexo)가 미국 최대급 회계법인이자 세계 디지털 자산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아르마니노(Armanino LLP)에 회사의 신탁 보유에 대한 실시간 증명을 위탁했다.

넥소는 아르마니노의 ‘트러스트익스플로러(TrustExplorer)’ 증명 플랫폼을 바탕을 투자자, 고객, 규제당국에 업계 표준 증명 보고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와 매일 업데이트되는 넥소의 총 자산 및 부채 요약을 통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신뢰를 제공할 계획이다.

증명 절차는 미국 공인회계사협회(American Institute of Certified Public Accountants)가 설정한 표준을 따르며 결과는 넥소 채널을 통해 적시에 전달된다. 자산 및 부채의 공개 대시보드, 주문형 보고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한 전체 정보는 미국 달러화로 표시되며 증명 계약이 완료되면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안토니 트렌체프(Antoni Trenchev) 넥소 공동 설립자 겸 대표 파트너는 “자율 규제 분야는 투명성이 낮지 않으며 오히려 높기 때문에 암호화 기반 회사는 반드시 정확한 공공 준비금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장부 공개를 통해 디지털 자산 관련 업무에서 인상적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회계 전문 법인 아르마니노가 넥소의 자산이 부채보다 많으며 넥소가 고객과의 약속 이행을 중요시한다는 것을 입증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노아 벅스턴(Noah Buxton) 아르마니노 디지털 자산 부문장은 “넥소 팀과 협력해 전 세계 고객에게 가장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대출 상품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뒷받침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첫 만남부터 넥소의 기업 정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암호화폐 자산이 기존 금융 상품보다 더 많은 신뢰와 투명성을 제공할 수 있다는 신념에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혁신과 자율 규제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이라고 강조했다.

높은 수준의 공공 책임을 보장하는 것은 디지털 자산 분야의 감사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결정적 단계다. 넥소가 연중 투명성과 지배구조 이니셔티브를 진행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매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ask-me-anything)’ 세션을 진행하고 지배구조 제안, 공개 라이선스 및 등록 페이지(Licenses & Registrations page)를 제공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규제당국이 기존의 법적 틀에서 암호화폐 생태계를 수용하고 있는 가운데 넥소는 최고 수준의 업계 표준을 충족하는 데서 나아가 전체 분야의 기준을 높이며 그 선봉에 선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넥소(Nexo) 개요

넥소(Nexo)는 세계 굴지의 제도권 디지털 자산 기관이다. 넥소는 암호화폐의 가치와 유용성을 극대화한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세금 면에서 유리한 ‘인스턴트 크립토 크레디트 라인(Instant Crypto Credit Lines™)’, 고수익 ‘언 온 크립토 앤 피아트(Earn on Crypto & Fiat) 스위트’, 즉각적인 ‘익스체인지(Exchange)’ 서비스, 고도화된 거래 및 OTC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고의 신탁 보증과 군사급 보안을 자랑하는 ‘넥소 월렛(Nexo Wallet)’을 제공한다. 넥소는 200여 사법 관할지역에서 약 150만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거래 규모는 300억달러를 상회한다.

공식 웹사이트: https://nexo.io

아르마니노(Armanino LLP) 개요

아르마니노(Armanino LLP)(www.armaninollp.com)는 미국 25대 독립 회계 및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 중 하나다. 아르마니노는 미국과 전 세계 기업에 감사, 세무, 경영, 컨설팅, 기술 솔루션을 통합 제공한다. 아르마니노는 스마트 기술에 집중해 기업의 비즈니스 방식을 재편하고 있는 금융, 운영, 영업 및 규제 준수 도구의 클라우드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아르마니노는 세계 유수 회계 컨설팅 회원사 조직인 무어글로벌(Moore Global) 멤버십을 통해 세계 100여개 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아르마니노는 핵심 부문인 컨설팅 및 회계 업무 외에도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대행사인 AMF 미디어 그룹(AMF Media Group (www.amfmediagroup.com)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인 인터섹 캐피탈(Intersect Capital)(www.intersectcapitalllc.com)은 독립적인 재무 계획, 자산 및 라이프스타일 관리 회사다.

‘실시간 증명’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rmaninollp.com/software/trustexplorer/real-time-attest/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100056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exo.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넥소(Nexo)
넥소 PR팀
스텔라 잘라타레바(Stella Zlatareva)
pr@nex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