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결제 기술기업 아임포트, 글로벌 결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2.1’ 획득

카드 결제 정보 처리, 전송 과정에서 글로벌 수준의 보안 역량 입증

“동남아시아 결제 시스템 지원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

뉴스 제공
아임포트
2021-06-14 09:52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결제 기술기업 아임포트(I’mport)가 글로벌 결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지불카드보안표준, 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v3.2.1’을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임포트는 웹사이트에 코드 한 줄만 입력하면 PG(결제대행서비스)사 연동 및 다양한 결제 기능을 구현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신용카드 △간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소액결제 등 모든 온라인 결제를 혁신적으로 구현해 결제 관리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줄여준다. 현재 오늘의집, 밀리의서재, 나이키코리아, 한국필립모리스 등 2200여 국내·외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국내 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에 인수되면서 통합적인 온라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PCI DSS는 비자, 마스터카드 등 5개 주요 글로벌 카드사가 카드 회원 정보 보안을 강화하고 일관된 보안 평가를 진행하기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데이터 보안 국제 표준이다. 카드 결제 정보의 저장·처리·전송 전 과정에 요구되는 필수 보안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며, 전 세계 금융기관과 기업들의 통일된 기준으로 자리 잡았다. 아임포트는 글로벌 인증 심사기관인 브로드밴드시큐리티 코리아로부터 △보안 네트워크 구성 △카드 소유자 데이터 보호 △정기 모니터링 및 테스트 등 6개 영역 412개 세부 요건에 대한 평가를 거쳐 해당 인증의 최상위 등급인 ‘레벨 1’을 획득했다.

글로벌 수준의 보안 역량을 입증한 아임포트는 이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며, 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지역 결제 시스템 지원에도 박차를 가한다.

아임포트 장지윤 대표는 “지속적인 보안 시스템 강화에 대한 꾸준한 노력으로 아임포트는 고객 결제 데이터 보안에 관련해서도 신뢰할 만한 수준임을 검증했다”며 “이커머스의 성장과 국내 간편결제 활성화로 결제에 대한 보안이 더욱 중요해진 만큼, 고객사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임포트는 12월 정보보안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인증인 ISO27001과 클라우드 서비스의 정보보안 국제표준 ISO27017, ISO27018을 동시 취득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amport.kr/

연락처

아임포트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