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 개원 26주년 기념행사 개최

2021-06-14 13:08
  • 윤황 충남연구원장과 실무진들이 개원 26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고 있다

    윤황 충남연구원장과 실무진들이 개원 26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고 있다

공주--(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14일 -- 충남도의 정책을 연구하는 대표 싱크탱크인 충남연구원(원장 윤황)이 14일 개원 26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모든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일 수는 없었지만, 연구원 SNS를 통해 26살 생일을 자축하는 시간을 함께 보냈다. 그리고 충남연구원은 올해 연구원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공동사업을 추진한 기관과 단체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표창장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최근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하며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큰 힘을 모아준 서산의료원을 비롯해 시군정책협력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청양군, 연구원의 대외홍보사업에 맡은 바 역할을 다하며 협력해준 CMB 대전세종충청사업본부와 굿모닝충청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윤황 충남연구원장은 “연구원 나이가 들수록 해야 할 연구도 많아지고 책임도 늘고 있다”며 “그동안 연구원 혁신과 운영 시스템 개선 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26살 우리 연구원 생일을 계기로 충남도민의 더 행복한 삶을 그리는 선도적인 연구에 매진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다시 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근속 10년 직원 9명에게 근속 패를 수여했으며, 연구원 운영 성과와 과제 등을 주제로 이인희 기획경영실장의 발표와 동영상 상영도 진행됐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 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언론 연락처

충남연구원
기획경영실
정봉희 홍보팀장
041-840-119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