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를 지켜요” 리프-세이프 선크림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출시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와 더불어 바다 환경 보호 고려한 리프 세이프 제품

유기자차, 무기자차 장점 모은 혼합자차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산뜻함 제공

리얼라엘,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출시 기념 자사 몰에서 론칭 이벤트 진행, 최대 50% 할인

뉴스 제공
라엘
2021-06-16 09:50
서울--(뉴스와이어)--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동시에 해양 생태계까지 보호하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라엘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은 SPF50+, 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리프-세이프(Reef-safe) 제품이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백탁현상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유기자차와 자외선을 반사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자차 각각의 장점만을 담은 혼합자차 제품인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은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제공한다. 제품에 함유된 편백나무와 대나무 성분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 차단 및 미백과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인증도 획득했다.

리얼라엘은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출시 기념으로 6월 27일까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자사몰을 통해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1개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얼라엘은 유해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아낸 클린뷰티 브랜드이다. 리얼라엘은 제품과 유통 과정 전반에 걸쳐 환경과 동물을 생각한다는 브랜드 원칙을 바탕으로 전 제품에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을 적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etrael.co.kr/

연락처

라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연미 과장
02-788-7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