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리, 애플 팟캐스트에 새로운 구독형 채널 개설

전 세계 애플 팟캐스트 청취자들에게 루미너리의 모든 오리지널 팟캐스트 선사

뉴스 제공
Luminary
2021-06-16 15: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구독형 팟캐스트 네트워크인 루미너리(Luminary)가 15일 애플 팟캐스트(Apple Podcasts)에 새로운 채널을 개설해 애플이 팟캐스트를 서비스하는 170여개국 청취자에게 루미너리의 모든 오리지널 팟캐스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몬 수튼(Simon Sutton) 루미너리 최고경영자는 “팟캐스팅에 활력을 불어넣는 애플과 손잡고 전 세계 수백만 청취자에게 루미너리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매트 색스(Matt Sacks) 루미너리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은 “루미너리를 설립할 때 구독형 프리미엄 팟캐스트 콘텐츠를 지원하는 것이 청취자와 크리에이터 모두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애플 팟캐스트를 통한 콘텐츠 유통은 루미너리의 비전에 일대 진전”이라고 말했다.

애플 팟캐스트에 개설한 루미너리 채널은 △러셀 브랜드(Russell Brand)의 언더 더 스킨(Under the Skin) △스냅 저지먼트 프레즌트: 스푸크드(Snap Judgment Presents: Spooked) △레나 던햄(Lena Dunham)의 C-워드(C-Word) △레온 네이파크(Leon Neyfakh)의 피아스코(Fiasco) 등 루미너리 오리지널 팟캐스트 30여개를 포함한다.

크리에이터 탈립 콸리(Talib Kweli), 야신 베이(yasiin bey), 데이브 샤펠(Dave Chappelle) 등이 출연하는 새로운 쇼 ‘더 미드나잇 미라클(The Midnight Miracle)’도 감상할 수 있다. 5월에 에피소드를 늘린 더 미드나잇 미라클은 여름에 휴식 기간을 가진 뒤 1년 내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루미너리는 러셀 브랜드, 카라모 브라운(Karamo Brown), 레나 던햄, 레온 네이파크 등이 진행하는 새로운 쇼와 시즌도 앞으로 몇 주 안에 선보일 계획이다.

새 채널 개설을 계기로 170여개국에서 서비스되는 애플 팟캐스트에서 모든 루미너리 팟캐스트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유료 가입한 12개국 청취자들은 루미너리 앱에서 모든 루미너리 오리지널 팟캐스트를 전과 다름없이 즐길 수 있다.

루미너리 채널의 미국 구독료는 월 4.99달러, 연 34.99달러(월 2.99달러 상당)다. 일주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국제 구독료는 미국 구독료와 비슷하다.

루미너리(Luminary) 개요

루미너리는 다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오리지널 쇼 수상 라인업을 보유한 구독형 팟캐스트 네트워크다.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음악과 중요한 이야기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들려주는 루미너리 오리지널 팟캐스트를 가입자에게 무제한적으로 제공한다. 애플 팟캐스트의 루미너리 채널과 더불어 iOS, 안드로이드, 웹의 루미너리 앱을 통해 루미너리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루미너리는 NEA의 후원 아래 매트 색스가 2018년 설립했다. 팟캐스트를 사랑하는 루미너리는 청취자와 크리에이터 모두를 위해 팟캐스트 경험을 제고한다.

루미너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luminarypodcasts.com)나 소셜 미디어(@hearlumin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150061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uminarypodcas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루미너리(Luminary)
더 리드 컴퍼니(The Lede Company)
리즈 비버(Liz Biber)
사라 로스만(Sarah Roth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