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참여 기업 모집

산단공 서울본부, G밸리 스타트업 역량 강화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지원
참여 스타트업 가운데 우수 기업은 시드(Sedd) 투자 유치 예정

2021-06-17 09:30
  • 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모집 포스터

    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17일 -- 한국산업단지공단(산단공) 서울지역본부가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는 G밸리 내 혁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행사로, 스타트업 경쟁력 강화와 투자 유치 활성화 도모를 위해 여러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G밸리(구로구·금천구) 소재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올해는 총 40개 기업을 선발해 7~11월까지 단계별 액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접수 기간은 6월 17~28일이다.  

선발된 기업은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에서 △분야별 전문가와 1:1 맞춤형 멘토링 △투자 유치 역량 강화 교육 △중견 기업과 네트워킹 데이 △투자자 연계 데모 데이 △사업 계획서 및 IR 자료 고도화 컨설팅 △정부 지원 사업 매칭 지원 △TIPS 연계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에는 시드(Seed) 투자가 집행될 계획이며, 앞으로 다래전략사업화센터가 운영하는 데모 데이 및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산단공 서울지역본부는 첨단 지식·IT 사업의 요람인 G밸리 내 역량 있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신산업 육성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다채로운 창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운영사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기술 사업화 컨설팅 및 액셀러레이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여 기업의 기술 관련 이슈에 따른 맞춤형 BM 고도화를 지원한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 관련 내용은 한국산업단지공단, 다래전략사업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래전략사업화센터 개요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국내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지식 재산권(IP) 컨설팅 및 기술 매니지먼트 기관으로 2015년 ‘특허법인 다래’에서 분사해 법인화했다. 기업 및 연구소의 연구 개발(R&D)과 비즈니스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IP 컨설팅 △기술 가치 평가 △기술 사업화 관련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변리사, 벤처 캐피털리스트, 석·박사 기술 전문가, 기술 가치 평가사, 미국 특허 변호사 등 전문 인력을 포함한 6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공식 홈페이지: http://www.kicox.or.kr

웹사이트: http://daraebiz.com/

언론 연락처

다래전략사업화센터
경영기획본부
홍보·마케팅 담당
천미정 주임연구원
02-3475-77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