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X유니버설뮤직, 20일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POPS OF SEOUL’ 개최

유하·루아멜·1415·쎄이,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POPS OF SEOUL’ 라인업 합류

“음악으로 만나는 여름의 시작”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POPS OF SEOUL’ 20일 열려

뉴스 제공
유니버설뮤직
2021-06-17 10:40
서울--(뉴스와이어)--초여름 도심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의 음악을 집에서 즐기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POPS OF SEOUL(팝스 오브 서울)’이 20일 개최된다.

온라인 문화 플랫폼 STRAW(스트로)를 통해 공개될 이번 무대는 공연을 관람하며 실시간 댓글로 아티스트와 관객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무대에 서기 어려웠던 뮤지션들과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음악 팬들에게 소중한 소통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청량한 보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아티스트 유하, 트렌디하고 몽환적인 사운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인 음악씬의 주목을 받고있는 얼터너티브 록 밴드 루아멜, 국내 다수의 페스티벌 무대에 초대되며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디 팝 듀오 1415,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및 퍼포먼스 디렉팅까지 소화하며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쎄이(SAAY) 등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소속의 대세 아티스트와 함께한다.

온라인 플랫폼 STRAW는 ‘맛있는 문화 한 모금’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수 이승환을 시작으로 이소라, 피아니스트 김선욱에 이어 지난달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의 온라인 공연을 선보이며 수준 높은 디지털 문화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OPS OF SEOUL - STRAW MUSIC with UMK’는 20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스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티켓은 스트로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유니버설뮤직 개요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지역에서 음악 레코딩, 퍼블리싱, 머천다이즈, 오디오 및 영상 콘텐츠 등 다수의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레코드 레이블 그룹이다.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해 프로듀싱하고 업계 관계자 및 대중 모두에게 극찬받는 음악을 유통,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음악이 영감을 주고, 사람들을 화합하게 하는 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아티스트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임직원들은 음악의 힘을 믿고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최고의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STRAW MUSIC POPS OF SEOUL Teaser: https://www.youtube.com/watch?v=q3U3i-iE3P0

웹사이트: http://www.universalmusic.co.kr

연락처

유니버설뮤직
김효섭 미디어마케팅 이사
02-2106-20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유니버설뮤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