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트 로이, 새로 출범한 글로벌 인 연구소 이끌어

선도적인 인 전문가로 수십년 경험 녹여낼 것

2021-06-17 13:30
벤게리르, 모로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17일 -- 새로 출범한 글로벌 인 연구소(Global Phosphorus Institute, 이하 GPI)가 아미트 로이(Amit Roy) 박사를 개발 및 지휘를 담당할 소장으로 임명했다고 16일 발표했다.

로이 박사의 첫 임무는 최첨단 인 연구 프로젝트를 위한 컨소시엄 구성, 글로벌 연합 구축 및 세계적인 연구 허브 설립에 집중될 전망이다.

히샴 엘 하브티(Hicham El Habti) 모로코 모하메드 6세 폴리테크닉 대학(Mohammed VI Polytechnic University, UM6P) 총장 겸 GPI 소장은 “아미트 로이 박사가 GPI에 합류해 새로운 글로벌 계획을 지휘하게 돼 기쁘다. 폭넓은 지식, 연구 활동 및 국제 비료 개발 센터(International Fertilizer Development Center, 이하 IFDC) 운영 경력이 어우러진 로이 박사의 방대한 경험은 GPI의 귀중한 자산이다. 로이 박사의 역량으로 우리 연구소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아미트 로이는 대학원 박사 과정 연구를 시작으로 40년 넘게 인 연구에 참여했다. IFDC에서는 식량 생산 및 농업 발전 관련 활동과 병행해 새로 발견 된 인광석을 비료로 전환하기 위한 신제품과 공정을 개발했다.

로이 박사는 IFDC 최고경영자(CEO)로서 아프리카 비료 원료 자원(Fertilizer Raw Material Resources of Africa), 세계 인광석 매장량과 자원 및 지속 가능한 인 관리(World Phosphate Rock Reserves and Resources and Sustainable Phosphorus Management), 글로벌 초학문적 로드맵(A Global Transdisciplinary Roadmap) 등 다양한 출판물을 감독했다. 이러한 출판물은 인에 대한 세계적인 인식을 높이는 데 이바지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유사한 연구 계획에 영감을 줬다. 또 20곳이 넘는 국가에 국제 IFDC 지사를 설립해 공동 글로벌 연구 프로그램을 구축했으며 나이지리아 아부자에서 열린 2006 아프리카 비료 정상 회의(Africa Fertilizer Summit)를 진두지휘하기도 했다.

로이 박사는 “GPI를 세계적인 인 연구소로 이끌 수 있어 영광이고 기쁘다. 대체 불가능한 필수 요소인 인을 미래 세대가 이용할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GPI 플랫폼은 지역 축산 농가부터 기후 과학자, 화학도, 식품 제조 관련 산업에 이르기까지 누구에게나 개방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16005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gpi.org/en/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글로벌 인 연구소(Global Phosphorus Institute)
지넵 아구이소울(Zineb Aguisoul)
communication@tgpi.org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Global Phosphorus Institute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