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CFO 인수인계 작업 진행 계획

사측, 2021회계연도 가이던스 그대로 재확인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1-06-18 08:51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현 최고재무책임자(CFO)인 David Clark이 새로운 개인적인 커리어를 추구하기 위해 2021년 8월 9일부로 자리에서 물러날 예정임에 따라 CFO 인수인계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lark의 사임은 자사의 재무 보고 및 경영 실적과는 무관하며 2021년 5월 10일 공개한 2021 가이던스를 그대로 재확인한다. Clark은 2018년 8월 CFO로 임명됐다.

Clark이 회사를 떠나는 것과 관련해 Synchronoss 대표 겸 CEO인 Jeff Miller는 “그동안 David과 함께 일한 것은 좋은 경험이었으며 회사에 헌신한 것에 대해 감사한다. David는 Synchronoss의 운영 통제 및 보고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회사에 합류했다. 그동안 해당 직무에 재직하면서 운영 비용 관리 능력을 크게 발전시켰으며 재무 거버넌스 및 통제 정책을 도입하는 등 Synchronoss의 성공적인 경영을 지원했다. 이 같은 기여를 통해 우리는 미래 성장과 성공을 위한 입지를 다지게 됐다고 확신한다. 개인적으로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기를 기원하며 인수인계 작업을 도와주는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Clark의 후임 인선은 현재 진행 중이다. Clark은 퇴사일까지 현 직무를 그대로 수행하며 후임 CFO에 대한 인수인계를 지원할 예정이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 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500명 이상의 Synchronoss 인재들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의거,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는 Synchronoss와 미래 예상, 계획, 가능성 관련 진술이 포함돼 있다. 따라서 본 보도자료 내용 중 역사적 사실을 표현하지 않는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아마도’, ‘해야 한다’, ‘예상된다’, ‘계획하다’, ‘관측하다’, ‘할 수 있다’, ‘의도가 있다’, ‘믿는다’, ‘잠재성’, ‘지속하다’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의 표현은 미래예측진술로 구별할 수 있다. Synchronoss는 이와 같은 미래예측진술을 사업, 재무 상황,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미래 사건과 재무적 추이 기준 예측 및 예상을 위해 활용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하며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 추정을 내포하고 있다. 여기에는 고객사 확대와 신규 고객사를 통해 창출되는 매출을 통해 당사가 매출액을 유지하거나 늘릴 수 있는 능력, 경비와 매출액 관련 당사의 예상, 당사의 현금 자원의 충분함 정도, 기존 채무를 리파이낸스하거나 상환할 수 있는 능력, 당사의 성장 전략, 사업과 시장과 관련해 예상되는 추이와 과제, 연방정부, 주 정부, 해외 규제 요건에 대한 당사의 예상, 가장 최근 SEC에 제출한 서류에 기재된 당사에 대한 소송, 2020년 12월 31일 마감 기준 당사가 SEC에 제출한(SEC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 가능) Form-10K 연례 보고서와 2021년 3월 31일 마감 기준 Form 10-Q 분기별 보고서에서 ‘리스크 요소들’, 그리고 ‘재무적 상황과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의견과 분석’에 기재된 기타 리스크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에 따른 미래예측진술 업데이트 의무를 가지지 아니한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For Synchronoss
CCgroup UK
Anais Merlin

CCgroup US
Diane Rose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Contact
For Synchronoss
MKR Investor Relations, Inc.
Todd Kehrli/Joo-Hun Kim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