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 연결… 6월 가입 고객사 대상 이벤트 진행

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 구매 상세 내역 자동 전송… 이용자 즉시 경비 처리 가능

서비스 연결로 임직원 복지, 프로모션·이벤트 공지 등 마케팅 비용 투명성 증대

비즈플레이, 모바일 앱 통한 경비지출관리 업무 경감 및 비용 절약 기대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21-06-22 09:00
서울--(뉴스와이어)--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가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결한다고 22일 밝혔다.

KT기프티쇼비즈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로 직원 복지, 보험·렌털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의 목적으로 5만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KT기프티쇼비즈만의 업계 최고 할인율,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ISMS-P 인증 보유로 다양하고 편리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연결 이후 KT기프티쇼비즈에서 모바일 쿠폰을 결제·이용하면 해당 상세 내역이 비즈플레이에 자동으로 전송돼 이용자는 즉시 경비 처리를 할 수 있다.

영수증 처리 담당자는 비즈플레이 서비스 내 ‘카드 영수증’ 서비스에서 △상품명 △상품 수량 △구매 금액 등 KT기프티쇼비즈의 구매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경비 처리 업무가 간소화한다. 회사 관리자도 상세 내역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증빙 누락, 개인 목적 사용과 같은 불투명한 비용 관리 등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KT기프티쇼비즈와 제휴를 통해 비즈플레이 고객사는 마케팅 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경비 처리 업무를 간편, 명확하게 제공해 기업의 효율적인 업무 개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기프티쇼비즈는 비즈플레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최대 4만원의 신규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사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지급하며, 가입 후 50만원 이상 첫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플레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실시간 법인 카드 사용 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법인·개인 카드, 현금 영수증, 제로페이, 티머니 그리고 세금 계산서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지출 경비를 무증빙으로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플레이를 이용하는 고객사는 중견·대기업 고객 1900개, 전체 고객사 3만여개이며 사용자 기준 45만명, 비즈플레이로 관리되는 법인 카드만 70만 장에 달한다. 2021년 비즈플레이는 △IBK저축은행 △동훈아이텍 △로엘법무법인 △리딩투자증권 △미래나노텍 △비에스지파트너스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아주스틸 △어반플레이 △에보닉코리아 △영화사월광 △와일리 △콜마비앤에이치 △프로에스콤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한들그룹 등을 새 고객사로 확보하면서 중견 및 대기업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의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 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쓰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KT 기프티쇼 비즈 공식 홈페이지: https://biz.giftishow.com/home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

이남호 주임
02-3779-9058
이메일 보내기

송채영 주임
02-3779-4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