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고객 성원 힘입어 듀오락 몰에서 7월 11일까지 ‘듀오락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 등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20일분 추가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약 9만원 상당의 듀오락 비타민 3종 세트 제공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21-06-21 09:44
김포--(뉴스와이어)--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올 상반기 동안 고객들이 보내온 성원에 힘입어 7월 11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듀오락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추가 제품 증정 및 할인 혜택부터 9만원 상당의 비타민 세트를 제공하고, 신규 회원가입 시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권장하기 위해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듀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세트 △듀오락 베이비 세트 △듀오락 에이티피 세트 등 2개 구매 시 또는 △듀오락 케어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키즈 등 4개 구매 시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가성비를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총 3종으로 구성된 패밀리 시리즈 △온가족 유산균 △키즈 유산균 △아기 유산균 또는△위장간케어를 비롯한 복합 기능성 유산균 제품을 3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총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9만원 상당의 듀오락 비타민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제공 제품은 △비타민 9종이 함유된 ‘듀오락 멀티비타민’ △비타민B 4종이 함유된 ‘듀오락 비타민B 복합’ △비타민C가 함유된 ‘듀오락 비타민C’ 등 유산균과 비타민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듀오락 몰 신규 회원을 위해서는 축하 쿠폰 5000원을 증정하며, 첫 제품 구매 시 감사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쎌바이오텍은 올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듀오락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을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실속 있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6년 동안 오직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건강기능식품 전 분야에서 프로바이오틱스 5년 연속 수출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이다.

듀오락 몰: https://www.duolac.co.kr/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