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현대적 디자인의 슬림 중역 의자 ‘셀리오스’ 출시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와 협업,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 적용

천연 가죽, 스마트 싱크 틸트 등 고급 자재 사용으로 완성도 높여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1-06-21 10:10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배상돈, 윤기언)가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중역 의자 ‘셀리오스(CELIOS)’를 출시했다.

최근 기업에서 젊고 수평적 관계를 추구하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중역 공간을 젊고 캐주얼하게 연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퍼시스는 중역 공간을 세련되고 현대적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중역 의자 셀리오스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와 협업한 셀리오스는 불필요한 요소는 걷어내고 본질에 충실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등좌판 연결 구조가 안락한 착좌감을 제공하며 헤드레스트부터 등판, 팔걸이까지 이어지는 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세련미를 더한다. 고급스러운 크롬 베이스와 캐스터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자재 선정과 마감에도 디테일을 가미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부 닿는 부분에 천연 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감촉을 제공하고, 몸에 닿지 않는 면에는 관리가 쉬운 인조 가죽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작은 부피감에 기능성을 갖춘 스마트 싱크로나이즈드 틸트와 단계별로 등좌판 각도를 고정하는 멀티 락킹 기능을 이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헤드레스트 안쪽에는 벨크로를 사용해 위치 조절을 할 수 있다.

색상은 클래식 감성의 ‘오프브라운’, 캐주얼한 ‘클라우드’, 포인트 컬러인 ‘카멜’ 세 가지다. 등판 높이는 사용자 신체나 취향에 따라 높은 등과 낮은 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퍼시스는 무게감으로 권위를 표현하던 과거 중역실과 달리 젊고 캐주얼한 공간 구성에 대한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셀리오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셀리오스는 중역실은 물론 회의실,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 세련미를 선사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