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 진행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어린이 서포터즈 7인 선정
한돈의 다양한 스토리와 문화 소개 등의 서포터즈 활동 예정

2021-06-21 10:16
  •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에서 최종 선정된 7인의 어린이 서포터즈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에서 최종 선정된 7인의 어린이 서포터즈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21일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19일 제2 축산회관에서 국내 체험형 가족 예능 프로그램인 ‘TV아가볼(아이와 가볼 만한 곳)’과 함께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을 진행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에서 최후의 7인(박온유·정지우·이도윤·전지훈·한다은·국예영·이예서)의 어린이를 선정하고 7명의 어린이에게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인증서’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한돈 뒷심 선물세트를 부상으로 전달했다.

최종 선정된 7인의 어린이는 한돈 바이럴 캠페인 영상 촬영 및 한돈 농가와 함께 대한민국 뒷심 발휘를 응원하는 ‘한돈 뒷심 캠페인’ 응원 영상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아가볼과 함께 한 이번 기획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선정된 최후의 7인이 한돈의 다양한 스토리와 문화를 소개할 수 있도록 잘 활약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2회를 맞이하고 있는 한돈 아가볼 서포터즈는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돼지 한돈을 알리기 위한 ‘아가볼 요리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아가볼 요리대회 뒷심을 잡아라’편은 MG소비자TV, 육아TV, 플레이런TV 외 15개 채널에서 총 4편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언론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조가비 과장
02-3406-21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