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러브 리프레쉬’, 관전 포인트 3+권진아 깜짝 음원

6월 23일 서강준 주연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 tvN D STUDIO 공개
그 동안 본적 없는 서강준의 다양한 부캐 변신 기대
안테나 권진아 합세, 브랜디드 드라마에 이어 음원까지 다채로운 컨텐츠 예고

출처: 실란트로
2021-06-22 09:00
  •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22일 -- 서강준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의 첫 공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3일 저녁 6시 CJ ENM 소속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공개되는 러브 리프레쉬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본다.

◇각양각색의 세 여사친 등장, 서강준과 호흡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로맨스 장르로 정면 돌파하기로 결심한 신인 드라마 작가 남주, 하지만 대본이 비현실적이라는 피드백을 받고 이내 좌절한다. 그를 위해 두 팔 걷고 나선 대학 동기 여사친 셋이 각자 입맛대로 드라마 장면을 만들어 내는데 과연 첫 로맨스 드라마 집필에 성공할 수 있을까?

◇대본 속 다양한 부캐 변신 예고 ‘서강준 종합 선물 세트’

세 명의 여사친이 상상하는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 모습들은 달라도 너무 다르지만, 모든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은 서강준, 단 한 사람! 그동안 본적 없는 서강준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남주의 짝녀 찾기 본격 시작

세 명의 여사친 가운데 ‘남주가 오래도록 짝사랑한 짝녀는 누구일까?’가 마지막 관전 포인트

덴티스테는 첫 에피소드부터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단서들이 등장할 것이라며 러브 리프레쉬의 마지막 에피소드까지 함께해 달라고 말했다.

러브 리프레쉬는 6월 23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7월 7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CJ ENM 소속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공개된다.

덴티스테 치약 측은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 첫 공개에 이어 아티스트 컬래버 음원을 깜짝 공개한다. 지난해 감성 발라더 정승환과 ‘달을 따라 걷다 보면’ 컬래버에 이어 올해는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와 손잡고 신곡 ‘집에 같이 갈래’를 선보인다.

집에 같이 갈래는 7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6월 23일 프리 리스닝 영상과 러브 리프레쉬에서 엿볼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