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아이, 매립형 샤워 수전 드림샤워로 국내 리모델링 시장 진출 본격 시동

드림샤워, 일반 매립형과 하이브리드 매립형 등 다양한 설치 모델로 유연한 설치 솔루션 제공

특허받은 ‘TPS카트리지’ 적용으로 완벽하고 편안한 샤워 경험 선사

뉴스 제공
티티아이
2021-06-22 09:53
인천--(뉴스와이어)--수전 전문기업 티티아이(TTi)가 신개념 욕실 수전 ‘드림샤워’로 국내 리모델링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샤워는 벽 안에 수전을 매립한 매립형 샤워 수전으로 깔끔한 외관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일반 매립형과 하이브리드 매립형 등 다양한 설치 모델을 제시해 어떠한 벽에도 쉽게 설치를 할 수 있고 보편적인 매립형 벽체 깊이에 최적화된 설계로 까다로운 시공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또한 모든 제품에 티티아이의 특허기술 ‘TPS카트리지’가 탑재돼 있어 수온 변화 없이 언제나 편안한 샤워를 즐길 수 있고 매번 원하는 샤워 온도를 맞추기 위해 불필요하게 수전을 계속 틀어 놓을 필요가 없어 환경을 위한 물 절약 또한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압테스트커버를 사용해 배관라인 연결부의 누수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고, 방수 기능이 있는 씰을 적용해 어떤 이유에서던지 내부에서 누수가 발생할 때도 벽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여기에 소리를 흡수하는 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배관으로부터 전달되는 소음이나 진동 없는 완벽한 샤워 경험을 선사한다.

티티아이는 과거와 다르게 최근 욕실 리모델링은 집안 가구를 바꾸는 정도의 수고만으로도 가능해졌으며, 티티아이 드림샤워로 편안한 시공과 고급호텔 욕실 같은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까지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티아이(TTi)는 다양한 국내외 특허 기술을 보유한 수전 관련 전문기업으로 TPS카트리지를 적용한 매립형 샤워 수전 개발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개념 샤워수전인 텍토닉스 컬렉션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욕실 부분 본상 2개를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tapart.co.kr

연락처

티티아이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매니저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32-817-9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