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바이트아크와 태국 고객들에게 우수한 뉴미디어 및 OTT 기술 서비스 제공

이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는 시청자에게 믿을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방식으로 끊김 없는 시청 경험을 선사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1-06-22 17: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동영상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태국의 선두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 제공 기업 바이트아크(ByteArk)와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동영상을 이용해 전 세계 시청자와 공감하고 싶은 고객들을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와 바이트아크는 미디어 단체, OTT 플랫폼 사용 콘텐츠 소유자 그리고 기업을 도와 각종 기기를 통해 완벽한 시청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주요 비즈니스 결정을 돕는 중요한 데이터도 제공한다.

동영상 사용이 동남아시아에서 소비자 경험 및 만족의 동력으로 작용하는 가운데 브라이트코브와 바이트아크는 이번 신규 기술 파트너십으로 상호 기술 및 자원을 활용해 늘어나는 동영상 소비자를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믿을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브라이트코브의 동영상 기술은 바이트아크의 고성능 컴퓨팅과 여럿이 쓸 수 있는 웹 시스템(mass-enabled web systems), 광범위한 네트워크 및 폭넓은 고객층과 결합해 고객들이 고급 라이브 스트리밍과 주문형 비디오 시스템(VOD)을 태국 전역의 시청자에게 끊김 없이 제공하게 한다.

린 D. 티니(Lynn D. Tinney) 브라이트코브 글로벌 파트너 담당 부사장은 “동영상은 새로운 쇼핑, 학습, 오락의 최전선에 있으며 바이트아크와 파트너십으로 개인화한 최상의 동영상과 콘텐츠 전송망 솔루션을 동영상 사용 소비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태국과 동남아시아의 온라인 동영상 분야는 아직 실현되지 않은 엄청난 잠재력이 있다. 이번 기술 협력으로 브라이트코브는 동남아시아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의지를 다시 강화한다”고 말했다.

솜삭 스리프라윤사쿨(Somsak Sriprayoonsakul) 바이트아크 최고기술책임자는 “10년간 우리는 태국 최고 방송사와 유명 광고 웹사이트, 행사 조직, 교육 제공 업체에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동영상은 꾸준히 마음과 정신을 포착하고, 물리적으로 함께할 수 없을 때 사람들을 연결한다. 브라이트코브의 업계 최고 동영상 기술은 우리 시청자에게 더 강력한 추천을 하게 하고 소비자가 오늘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좋아할 수 있는 아름답고 믿을 수 있는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게 한다”고 말했다.

바이트아크(ByteArk) 개요

바이트아크는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와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선두 기업으로 2008년 태국에서 설립됐다. 바이트아크는 기업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컨설팅을 제공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콘텐츠에 최신 기술을 적용해 이들의 글로벌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바이트아크는 비즈니스 요구 조건에 맞는 비용 효율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가 지속 가능한 시장의 리더가 되게 한다. 바이트아크의 포트폴리오는 고성능 컴퓨팅, 여럿이 쓸 수 있는 웹 시스템(mass-enabled web systems)을 포함하며 현재 웹사이트, 온라인 미디어, 게임, 애플리케이션 등 고성능 컴퓨팅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개발 및 유지하고 있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개요

동영상이 제대로 작동되면 꾸준히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마음을 열고 생각을 바꾸며 창의성을 꽃 피운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2004년부터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을 통해 고객이 동영상의 놀라운 힘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조직이 과감하고 혁신적 방식으로 타깃 청중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브라이트코브는 과거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졌던 기술을 실현하고, 반복이나 변명이 없는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인프라의 전문 지식과 자원을 활용해 이를 이뤄나가고 있다. 동영상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매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동영상이 곧 비즈니스다(Video That Means Busines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10058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듀하임(Meredith Duhaime)
mduhaime@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