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충청권 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충청권(대전, 충남, 충북) 지역아동센터와 청소년 활동 활성화

2021-06-23 09:26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김전승)은 충청권 지역아동센터지원단(대전지원단장 장진경, 충남지원단장 한필경, 충북지원단장 이창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계선 청소년 및 지역아동센터 지원 확대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이뤄졌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아동센터 및 경계선 지능 아동·청소년 대상 프로그램 운영 협력 △경계선 지능 아동·청소년 파견전문가 대상 워크숍 운영 협력 △ 경계선 지능 아동·청소년 지원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공동 발굴 추진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각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경계선 지능 아동·청소년 사업’에 수준을 높여 여름방학 기간 온·오프라인 힐링 가족 캠프, 하반기 청소년 숙박형 캠프 등을 추진한다.

이후에도 협약내용을 중심으로 경계선 지능 청소년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청소년 활동프로그램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김전승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충청권 지역아동센터 지원단과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관한 활발한 청소년 활동사업 확대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년 관련 활동으로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충청권 지역아동센터 지원단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활동운영2부
류연서 과장
041-620-778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