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aday, 삼성 14LPC 공정에 LPDDR 4/4X 발표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1-06-29 04:00
신추,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 ASIC 설계 서비스와 IP 제공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TWSE: 3035)이 최대 4.2Gbps까지 지원하는 LPDDR4과 LPDDR4X combo PHY IP를 삼성의 14nm LPC 공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실리콘 검증을 거친 이 솔루션은 멀티미디어, AR/VR, AI 에지 컴퓨팅, AIoT, IIoT, 로봇, MFP, SSD, 5G, 네트워킹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더 작은 면적, 낮은 전력, 높은 대역폭을 제공한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사가 새로 출시한 LPDDR4/4X 솔루션은 패러데이 LPDDR4/4X 컨트롤러와 함께 JEDEC 표준을 준수하며 DFI 4.0을 지원한다.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두 가지 모양의 hardening 구조를 제공해 인라인 배치와 코너 배치 등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내장된 PLL을 통해 입력 클럭 지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은 Die 또는 패키지, 단일 또는 다중 DRAM 칩을 모두 지원한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사의 플래시 린 COO는 “LPDDR4/4X 솔루션을 비용 효율적인 삼성 14 LPC 공정에서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Faraday는 55nm에서 28nm에 이르는 노드에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 DDR3/4 및 LPDDR3/4의 성공 사례를 축적했다. 이제 우리는 삼성 Foundry 고객에게 폭넓은 DDR 경험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삼성 FinFET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저비용 고효율의 보다 높은 가치의 IP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 개요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TWSE: 3035)은 ISO 9001 및 ISO 26262에 따라 인증된 선도적인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이다.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호환 CPU, DDR2/3/4, LPDDR1/2/3/4X, MIPI, V-by-One, USB 2.0/3.1세대, PCI 데이터 등을 포함한다. 대만에 본사를 둔 패러데이는 미국, 일본, 유럽,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faraday-tech.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Faraday를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에반 케(Evan Ke)
+886.3.578.7888 (내선 88689)
evan@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