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다인, 선도적 대무인항공기 레이더 제품군 ‘에코가드’ 시장 확대

유럽 CE 무선장비지침 규정 준수. 새로운 제품과 기능으로 고객 수요 부응

뉴스 제공
Echodyne
2021-06-24 17:15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이더 플랫폼 기업 에코다인(Echodyne)이 업계를 선도하는 자사의 레이더 제품군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23일 발표했다.

해외 시장용 새로운 레이더와 특수 작전 애플리케이션용 신제품, 러기다이즈드(ruggedized) 레이돔을 새로 선보인 가운데 소프트웨어와 성능도 끌어올렸다. 이런 제품 개발은 에코다인의 레이더 기술 ‘메사(MESA®)’에 일대 진전을 뜻한다. 방위, 안보, 주요 인프라 보호 고객들에게 에코다인의 레이더는 무인한공기(UAS) 대응, 국경 단속, 3D 주변 감시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로 자리 잡았다.

에코다인이 새로 선보인 제품과 개선점은 다음과 같다.

·에코가드 인터내셔널(EchoGuard International), 새로운 에코가드 레이더인 에코가드 인터내셔널은 RoHS3 구조를 취하고 있으며 유럽연합(EU)의 CE 무선장비지침(RED), TEC(Type Examination Certificate), 2014/53/EU RED 규정을 준수한다.

·에코가드 스펙트럼 확장. 대다수 사법권이 허용하는 무선측위 주파수는 24.05~24.25GHz다. 시장의 다양한 요구 조건에 부합할 수 있도록 에코가드를 구성했다.

·레이돔 개선. 레이더의 폼팩터를 변경하지 않고 1.5줄의 충격 에너지를 견딜 수 있도록 러기다이즈드로 설계했다.

·경량배치키트(LDK). 새로운 LDK는 정보·감시·정찰(ISR) 활동을 10시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해 경량 시스템을 요구하는 고객 수요에 발맞췄다. 레이더, 컴퓨터, 배터리를 포함한 군용 백팩 무게가 20lbs를 넘지 않는다.

·펌웨어 업데이트, 에코다인 레이더는 모두 소프트웨어 정의 레이더다.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성, 사용 편의성, 기능성 등을 개선했다.

·저속 분해능에 이상적인 새로운 파형. 도보 잠행과 같이 1.5마일 이하의 느린 움직임을 감지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파형을 설계했다.

·레이더 UI 업데이트. 레이더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제품군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간편한 레이더 시각화를 위해 현장 배치 속도를 끌어올렸다.

에반 프랑켄버그(Eben Frankenberg) 에코다인 최고경영자는 “잠재 고객을 발굴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에코가드 제품군을 업그레이드하고 신제품을 추가해 기쁘다”며 “에코다인의 혁신적인 레이더들은 현재 첨단 상황인식·무기 시스템, 부대 방호, 기지 및 자산에 대한 3D 주변 감시, 주요 인프라 보호에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에코다인은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한편 안보·보안 애플리케이션용 레이더 제조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사업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며 “눈 앞에 펼쳐진 많은 기회를 살려 다음 단계를 모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코다인 제품군의 세부 사항 및 기술 사양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chody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코다인 개요

에코다인은 메사 레이더를 설계하고 공급하는 레이더 플랫폼 기업이다. 메사는 에코다인이 특허를 낸 고성능 소형 고정형 레이더다. 여러 방위청과 정부 기관, 자율주행 개발사가 방위, 보안, 기계 인식 등에 이상적인 에코다인의 상용 전자주사식위상배열(ESA) 레이더를 사용하고 있다. UAS에 대응하고 국경을 보호하는 한편 주요 인프라를 보호하는 보안 기업들도 에코다인의 레이더를 사용한다. 비공개 회사인 에코다인은 워싱턴 커클랜드에 위치해 있으며 빌 게이츠(Bill Gates), NEA, 마드로나 벤처 그룹(Madrona Venture Group), 불칸 캐피털(Vulcan Capital), 밴엣지 캐피털(Vanedge Capital), 룩스 캐피털(Lux Capital)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30053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chodyn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코다인(Echodyne)
존 오브라이언(John O’Brien)
echodyne@strangebrewstrateg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