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Natural Life Limited, 1100만달러 규모 IPO에 대한 가격 책정 발표

뉴스 제공
Bon Natural Life
2021-06-25 09:12
시안--(뉴스와이어)--천연 건강·퍼스널 케어 분야에 바이오 성분 솔루션을 공급하는 Bon Natural Life Limited(Nasdaq: BON)는 총액 인수 방식으로 최초 발행하는 보통주 220만 주에 대한 가격을 액면가 주당 0.0001달러(주식), 공모가 주당 5.00달러(공모)로 책정했다고 발표했다. 총 금액은 1100만달러 규모로 이는 유가증권 인수 디스카운트와 수수료, 기타 비용을 제하기 전 금액이다.

또한 BON은 유가증권 인수자에게 유가증권 인수 디스카운트와 수수료 없이 45일 안에 최대 33만 주를 공모가에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 주식은 2021년 6월 24일부터 종목 코드 ‘BON’으로 나스닥 주식 시장에서 거래된다.

공모는 계약 청산 조건을 충족할 경우 2021년 6월 28일 마감될 예정이다. 회사는 이 수익금을 운전자본으로 활용해 세일즈와 유통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연구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생산 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U.S. Tiger Securities, Inc.와 Newbridge Securities Corporation이 공모를 위한 공동 주관사로 참여하며 R.F. Lafferty & Co. Inc.가 합동 주관사로 참여한다.

위에 언급된 회사 증권은 2021년 5월 14일 F-1 양식(SEC 파일 번호 333-251182)에 맞춰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등록 서류에 의거해 발행되는 것이며 해당 서류는 추가로 수정돼 2021년 6월 23일부로 효력을 발휘했다. SEC에 제출한 서류 사본은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는 이러한 주식 안내서를 통해서만 이뤄진다.

이 보도자료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공모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나 해당 공모의 완료를 보장하지는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매도를 제안하거나 매수를 권유하지 않으며 이 증권 매매는 증권법상 등록 및 자격 획득 전에 증권 매매 제안, 권유, 거래를 금지하는 주나 관할 구역에서 일어날 수 없다.

Bon Natural Life Limited 개요

Bon Natural Life Limited는 퍼스널 케어 제품에 들어가는 재료를 만드는 제조업체로 향수와 향 제품 제조업체를 위한 식물 추출 합성향, 식품 첨가물과 영양 보조제 제조업체를 위한 파우더 드링크와 바이오액티브 식재료 등 천연 영양제를 주로 만든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 조항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명시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한다. 미래 예측 진술에는 계획, 목적, 목표, 전략, 미래 사건 및 성과 등에 대한 진술, 역사적 사실을 기술하는 것 외의 진술과 추측 등이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에서 역사적 사실과 무관하게 ‘일지 모른다’, ‘일 수 있다’, ‘지향한다’, ‘이어야 한다’, ‘믿는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전망한다’ 등과 같은 표현이 쓰였다면 미래 예측 진술에 해당한다.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작용해 실제 결과는 회사가 미래 예측 진술로 예상한 내용과 상당히 다를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회사의 목표와 전략, 회사의 미래 사업 개발, 제품 및 서비스 수요와 수용, 기술 변화, 경제 상황, 중국의 천연 건강·퍼스널 케어 시장 성장세와 회사가 주력하는 해외 시장의 성장세, 평판과 브랜드 이미지, 경쟁과 가격 책정의 영향, 정부 규제, 중국과 주력 해외 시장의 전반적인 경제 및 비즈니스 상황 변동, SEC에 제출한 보고서에 포함된 기타 리스크 요인과 그에 대한 추측 등과 같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을 과도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회사가 SEC에 제출한 서류 속 내용은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는 보도자료 발표일 이후로 발생하는 사건과 상황에 맞춰 이 보도자료의 미래 예측 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bnlus.com

연락처

For Bon Natural Life
In the United States
Maggie Zhang
Impact IR
(646) 893-8916
이메일 보내기

In China
Sophie Zhang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Bon Natural Lif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