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ormis, 중국 내 독점 유통 계약 발표

Conformis, 신규 계약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하고 아태지역 최대 시장에 환자 맞춤형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 도입 계획

뉴스 제공
Conformis
2021-06-25 09:57
빌레리카,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Conformis, Inc.(NASDAQ:CFMS)는 아태지역 시장 진출을 위해 XR Medical Group(Hong Kong) Limited(XR Medical)와 독점 유통 관계를 맺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유통 계약에 따라 XR Medical은 Conformis의 환자 맞춤형 iTotal® CR & PS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 장비와 iTotal® CR&PS 슬개골 장비, iUni®와 iDuo® 무릎 인공관절 부분 치환술 장비를 독점으로 판매, 영업, 유통할 권리를 갖게 된다. 이 밖에 Conformis가 얼마 전 승인을 받은 Identity Imprint™ 무릎 인공관절 및 기타 고관절 제품에 대해서도 똑같은 권리를 가질 수 있다.

Conformis를 대신해 XR Medical 판매팀이 하이난 소재 Boao Lecheng International Medical Tourism Pilot Zone(Pilot Zone) 내에 있는 일류 시설들에 제품을 판매하고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이 지구는 다수국가의 의료관광 중심지다.

Conformis 회장 겸 CEO인 Mark Augusti는 “성장 전략을 꾀하는 우리 회사가 이번 유통 계약으로 또 한 번 진일보했다. Conformis의 특별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해외 성장에 추진력을 더할 것이다. 또한 중국에서 인상적인 성과를 거둔 XR Medical과 파트너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 XR Medical은 Pilot Zone에서 탄탄한 결과를 내고 있다는 점에서 특히 매력적인 파트너다”라고 말했다.

이어 “덕분에 의료관광차 시범지구를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Conformis의 의료기술을 선보일 기회가 생겼다. 우리는 첫 진출지로 Pilot Zone을 선택한 게 옳다고 믿으며 이번 파트너십이 앞으로 중국 본토에서 사업을 확대해가는 데 있어 좋은 모델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Pilot Zone은 중국 남부 해안의 섬인 하이난에 위치해 있다. 부유한 중국 시민권자들이 외국에 가지 않고도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2019년에 만들어졌다. 이 지구에 입주한 최고급 치료 시설들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동남아를 포함한 12여 개 국가에서 의료 관광객들이 하이난섬을 찾고 있으며 방문 시 비자 없이 최대 30일간 체류할 수 있다.

무릎 관절 재건술 시장은 90억달러 이상의 규모를 이루고 있다. 그중 아태지역의 무릎 관절 재건술 시장은 17억달러 이상으로 추산된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아태지역 내 무릎 재건술 건수가 가파르게 증가한 이유로 무릎 질병 증가와 의료관광 호황, 가처분 소득 증가, 헬스케어 인프라 발전 등을 꼽는다.

Conformis, Inc. 소개

Conformis는 자체 개발한 iFit® Image-to-Implant® 기술 플랫폼을 이용해 환자 몸에 정확히 들어맞도록 맞춤형으로 제작된 인공관절 임플란트와 기구를 개발, 제조, 판매하는 의료 기술 기업이다. Conformis는 살균 맞춤형 무릎 및 고관절 임플란트와 표준 임플란트, 병원과 응급 수술 센터용 일회용 기구 등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Conformis의 iTotal® CR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 장비는 임상 연구에서 압도적으로 우수한 결과를 내고 있으며, 기성 임플란트 제품보다 뛰어난 기능과 환자 만족도를 자랑한다. Conformis는 주요 관절을 위한 맞춤형 임플란트와 기구에 대한 등록 특허 및 출원 중 특허를 소유하고 있거나 권리를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로 보도자료를 받고 싶다면 http://ir.conformis.com 에서 회원 등록을 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에 따라 미래를 예측하는 진술이 포함됐다. 미래를 예측하고 계획하고 전망하는 진술을 비롯해 ‘기대하다’, ’믿다’, ‘지속하다’, ‘가능하다’, ‘추측하다’, ‘예상하다’, ‘의향이 있다’, ‘일지 모르다’, ‘계획하다’, ‘가능성이 있다’, ‘예측하다’, ‘전망하다’, ‘이어야 한다’, ‘겨냥하다’, ‘일 것이다’, ‘할 것이다’ 및 이와 비슷한 표현이 포함됐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과도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실제 결과는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다를 수 있으며 그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은 자사가 SEC에 제출한 공시 서류의 ‘리스크 요인’ 섹션에 명시됐다. 또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 시점을 기준으로 한 견해로 향후 발생할 사건에 따라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 자사는 향후 특정 시점에 미래 예측 진술을 갱신할 수 있으나 반드시 그래야 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 미래 예측 진술은 공개일 이후의 자사 견해를 대표한다고 할 수 없다.

웹사이트: https://www.conformis.com/

연락처

Conformis, Inc.
Investor Relations
(781) 374-55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onformi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