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 새롭게 선보여

뉴스 제공
보다나
2021-06-28 09:00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힐링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를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보다나는 따뜻하고 편안한 힐링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의 새로운 컬러 에디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를 선보였다. 보다나는 감성적인 컬러 디자인으로 모든 세대에서 사랑받는 헤어 브랜드로, 매 출시하는 컬러 디자인마다 많은 관심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는 환경을 생각한 보다나의 작은 실천이 담긴 패키지로, 제품을 감싼 슬리브 패키지는 식재료를 가공하는 과정에서 남은 잔여물이 함유된 친환경 용지를 사용했으며, 제품을 담은 단상자는 무염소 표백펄프를 사용한 재생지로 제작됐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모발 보호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분리형 설계를 적용해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했다. 실리콘 거치대와 보조 터치팁은 보다 안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한다.

한편 따뜻하고 편안한 컬러감으로 힐링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브랜드 마케팅팀
박현정 사원
070-7717-40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보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