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융합콘텐츠학과, 난생처음 전자책 만들기 특강 개최

전자책 솔루션 전문기업 내일이비즈와 협약 기념

2021-06-28 10:00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사이버대학교 융합콘텐츠학과(학과장 손애경)는 7월 6일 재학생 및 후기 예비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전자책 제작 온라인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전자책 솔루션 전문기업 내일이비즈와의 콘텐츠 창작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기념으로 마련됐다.

특강은 내일신문의 관계사인 내일이비즈 전자책 제작 툴인 ‘내일북 퍼블리셔’를 활용해 진행한다. 융합콘텐츠학과는 2학기 셀프퍼블리싱 16주 정규 수업에 이 특강을 심화한 실습 과정 강의를 4주간 포함할 계획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융합콘텐츠학과는 1인 미디어 등 문화 콘텐츠를 기획, 창작, 유통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특화된 학과다. 또 매년 압구정 인문학 특강 등 콘텐츠 창작 역량 강화를 위해 전문가 멘토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 유명하다.

후기 신·편입생 모집은 7월 6일 마감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개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10년 개교한 4년제 고등교육법 인가 사이버대학교로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운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 겸 뇌 교육 특성화 대학이다. 세계 유일 뇌 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별 뇌 활용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 등과 학점 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 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1세기 미래 키워드인 ‘뇌’와 ‘문화’를 중점으로 현재 사회복지학과·상담심리학과·뇌교육융합학과·스포츠건강학과·뇌기반감정코칭학과·실용영어학과·융합콘텐츠학과·방송연예학과·융합경영학과·동양학과·AI융합학과 등 11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융합콘텐츠학과: https://contents.global.ac.kr/home/homeIndex.do

웹사이트: http://www.global.ac.kr

연락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대외협력팀
장래혁
02-2160-11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