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임코리아, 상상여행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략 MOU 체결

뉴스 제공
하임코리아
2021-06-28 15:14
김포--(뉴스와이어)--가구 전문 제조업체 하임코리아(대표 이종호)는 청년스타트업 육성기업 상상여행과 인천 구도심 지역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16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임코리아는 교회에 특화된 가구를 제조하고 납품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며 청년 문화예술인과 함께 각종 음악회 및 버스킹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청년 문화예술인들의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 보호 및 예술 활동비 제공 등 청년 문화예술인들의 안정적인 여건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하임코리아는 인천의 더 많은 청년 문화예술인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를 통해 인천 구도심 활성화 및 청년 문화 예술인들이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사회적 경제를 활성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상상여행은 인천 중구의 구도심 송월동 청년 스타트업들의 거점 ‘8라운지’에 세운 이곳에서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청년 스타트업들을 육성하고 있는 예비사회적기업이다.

상상여행은 인천 구도심 지역에 8라운지와 같은 청년들을 위한 공간을 계속해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인천의 구도심 지역과 사회적 경제를 활성화하고 싶다고 밝혔다.

연락처

하임코리아 홍보대행
셀렉티드
황성민 대표
070-7777-206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임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