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인스티튜트, 사장 겸 CEO인 수닐 프라샤라 퇴임 발표

2021-06-28 11:15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인스티튜트(PMI) 이사회가 수닐 프라샤라(Sunil Prashara) 사장 겸 CEO가 2021년 12월 31일자로 PMI를 떠나게 된다고 26일 밝혔다.

수닐은 “그동안 PMI를 이끌어 영광이었다”며 “1년 동안 비즈니스 및 투자와 관련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에 자극을 받았고 신중히 고려한 끝에 런던 비즈니스 스쿨(LBS)의 풀 타임 석사 과정에 등록하기로 했다”며 “이 과정에 전념해야 하기 때문에 PMI를 떠난다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이어 “이 조직을 사랑하며 여기서 함께 일하고 협력할 수 있는 영광을 누렸던 훌륭한 동료들을 그리워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2년 동안 PMI의 전략을 개발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감사하며, 이는 PMI 2.0의 성공적인 집행을 통해 PMI 4.0의 성장 임무를 이끌고 전 세계 이해관계자 커뮤니티에서 PMI의 타당성과 가시성을 크게 향상시킨 놀라운 여정이었다”며 “우리는 PMI의 지역 모델을 창안해 이전에 해본 적 없는 독특한 방식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코로나19 과제를 해결하고 직원을 안전하게 지키면서 수익을 늘리고 고객들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했다”며 “PMI는 먼 미래의 목표를 향해 격렬한 길을 걷고 있으며 우리가 함께 한 일보다 더 자랑스러운 일은 없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수닐은 “이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해준 PMI 경영진과 이사회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매끄럽고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사회 의장인 토니 애플비(Tony Appleby)는 “PMI에서 보여준 수닐의 노력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길에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며 “우리는 PMI의 차기 사장 겸 CEO를 물색하는 과정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사회는 그동안 일상적인 조직 활동을 관리하도록 마이클 데프리스코(Michael DePrisco)를 임명했다”며 “이 역할을 맡게 된 마이클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토니는 “전염병 대유행을 겪고 있는 전 세계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리더들의 탄력성은 놀랍다”며 “이들은 보기 드문 도전에 직면한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줬고 우리 업계 모든 이들의 기준을 높였다”고 말했다. 더욱이 “이런 근면한 전문가를 지원하기 위해 지금 PMI가 수행하고 있는 작업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우리의 거대한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과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준비한 여러 가지 이니셔티브에 가슴이 설렌다”며 “지금은 PMI에게 있어 매우 역동적인 시기”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사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전 세계 회원들에게 확고한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PMI는 거의 모든 국가에 65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320개가 넘는 지부가 활동하고 있다. 또한 190만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PMI의 인증을 받았다.

PMI는 향후 몇 달 동안 PMI의 차기 사장 겸 CEO 물색에 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PMI 개요

PMI는 세계를 선도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는 전문가 협회로 전 세계 수많은 프로젝트 전문가와 체인지메이커들이 포진해 있다.

PMI는 세계를 선도하는 프로젝트 관리 인증 기관으로서 사람들이 생각을 현실로 바꿀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PMI는 글로벌 변호 활동과 교류, 협력, 연구, 교육을 통해 조직과 개인이 경력 전반에서 좀 더 영리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급변하는 세계에서 성공을 일굴 수 있도록 뒷받침하기 위함이다.

PMI는 196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자랑스러운 유산을 바탕으로 경력을 발전시키고 조직의 성공을 배가하는 한편 새로운 기술과 근무 방식을 통해 체인지메이커들의 영향을 극대화한다는 목표를 지향하는 글로벌 조직이다. PMI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규격과 인증, 온라인 강좌, 사고 리더십(thought leadership), 툴, 디지털 간행물, 커뮤니티 등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mi.org), (www.projectmanagement.com)와 링크트인, 페이스북, 트위터 방문.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50054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mi.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인스티튜트(Project Management Institute)
커만 카사드(Kerman Kasad)
kerman.kasad@pm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