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 신 사업 부문 ‘NPP’ 발족으로 바이오 솔루션 역량 강화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 제품 공급

UPL,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솔루션 제조 및 유통 업체

NPP, 총 수익의 7%를 차지하는 UPL의 글로벌 바이오 솔루션 운영에 주력

바이오 솔루션 시장, 소비자의 보다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 요구에 따라 2025년까지 100억달러로 성장 예상

뉴스 제공
UPL Ltd.
2021-06-29 09: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농업 제품과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UPL(UPL Ltd.)(인도증권거래소: UPL, 뭄바이증권거래소: 512070)이 회사의 포괄적인 자연 및 생물학적 파생 영농 투입재와 기술 포트폴리오를 운용할 새로운 글로벌 사업 부문인 내츄럴 플랜트 프로텍션(Natural Plant Protection, 이하 ‘NPP’)을 발족한다고 발표했다.

NPP는 현재 UPL 총 매출의 7%를 차지하는 기존의 바이오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세계적인 R&D 연구소 및 시설 네트워크를 통합하는 독립적인 브랜드 역할을 하게 된다.

NPP의 글로벌 제품은 혁신과 연구 및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UPL의 폭넓은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혜택을 계속 누리고, 세계적인 규모로 신속하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UPL만의 독자적이고 입증된 능력을 지원받는다.

NPP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선진국 및 개발도상국 농산물 시장 모두에서 비생물학적 스트레스, 토양 건강, 잔류물 및 내성 관리를 비롯해 농가의 고충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UPL의 글로벌 CEO인 자이 슈로프(Jai Shroff)는 “20여 년 동안 UPL은 바이오 솔루션의 개발과 확대에 투자해왔다”며 “현재 회사 포트폴리오의 강점은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진보적인 접근 방식뿐만 아니라 회사의 팀이 전 세계적으로 농가와 소비자 및 환경과 관련한 혁신 및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오픈애그(OpenAg)의 목적은 협력을 발전의 중심에 두는 것이고, NPP는 미래의 생물학적 기술을 형성하고 이를 확대하기 위해 UPL의 글로벌 발자국 전반에 걸쳐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UPL의 NPP 최고운영책임자(COO)인 파비오 토레타(Fabio Torretta)는 “NPP는 세상을 바꿀 수 있으며 농업 부문에서 긍정적이고 점진적인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이끌어 갈 적절한 능력과 올바른 사고방식 및 이에 걸맞은 기술과 자원을 갖추고 있다”며 “바이오 솔루션 시장은 한 자릿수 성장이 예상되는 기존 농약에 비해 2025년까지 100억달러에 이르러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NPP는 보다 지속 가능한 식품의 미래 모습을 만들어갈 훌륭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NPP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는 다른 시장으로 신속하게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한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학습하면서 여러 지역에서 교차적으로 혁신을 자극하는 회사의 능력이다. NPP는 포트폴리오에 제품과 플랫폼을 추가하고, 글로벌 파트너십과 교육 프로그램을 창출하며, 환경의 지속 가능성, 영농 탄력성에 기여하는 동시에 전 세계 식품 가치 사슬을 개선하기 위해 민첩하게 대응할 것이다.

UPL 개요

UPL(UPL Ltd.)(인도증권거래소: UPL, 뭄바이증권거래소: 512070)은 지속 가능한 농업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연간 매출액이 50억달러를 상회한다. UPL은 목적 지향 기업으로 오픈애그(OpenAg)를 통해 전체 농업 가치 사슬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회사는 모든 식품 제품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신선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방법 및 새로운 해답을 개방적으로 받아들이고 있고 전체 산업이 생각하고 작동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농업 솔루션 회사 중 하나인 UPL의 강력한 포트폴리오는 특허 등 등록 건수가 1만3600개가 넘는 생물학 및 전통 작물 보호 솔루션으로 이뤄져 있다. 전 세계적으로 130개가 넘는 나라에 진출해 있으며 1만명이 넘는 직원들이 회사를 대표하고 있다. 또한 종자, 수확 후 서비스, 물리적 서비스 및 디지털 서비스를 포함한 식품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통합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파비오 토레타는 UPL의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인 카를로스 펠리서(Carlos Pellicer)에게 보고하면서 최고운영책임자(COO)로서 NPP를 이끌게 된다.

NPP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npp.ag 참조(2021년 6월 28일부터 제공).

UPL의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사이트 upl-ltd.com 참조 또는 링크트인, 트위터,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70050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upl-lt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UPL Ltd.
라드히카 아로라(Radhika Arora)
IR 총괄
radhika.arora@upl-ltd.com

제시카 레벨로(Jessica Rebello)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rebellojs@upl-lt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