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 2021년 최고의 금융 서비스 혁신기업 공모

‘2021 BAI 글로벌 혁신상’ 후보 접수 개시

뉴스 제공
BAI
2021-06-29 11:50
CHICAGO--(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은행 분야 혁신과 변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기반으로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 독립 기관 BAI가 28일 ‘BAI 글로벌 혁신상(BAI Global Innovation Awards)’ 후보 접수를 개시했다.

이 상은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 운영,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갖추고 고객 경험과 효율성, 기업 수익성을 촉진하는 금융 서비스 혁신 기업을 기린다. 과거 수상자에는 씨티(Citi), 시티즌뱅크(Citizens Bank), 에미레이트 NBD 뱅크(Emirates NBD Bank), 피프스서드뱅크(Fifth Third Bank), FNB, USAA 등이 있다.

‘BAI 글로벌 혁신상’은 은행, 네오뱅크(neobank·인터넷 전문은행), 신용조합, 보험사는 물론 소비자에게 직접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제공사와 금융기술 기업 등 전 세계 금융 서비스 기업에 열려 있다. 올해로 10년 차인 이 상은 관련 기업이 혁신 문화를 과시하고 업계 선두주자로 인정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장을 마련한다. 이 상은 업계 혁신주자 및 유력인사로 구성된 국제 심사위원단이 심사하게 된다.

올해 시상은 업계 중요 영역을 반영한 7개 부문으로 나뉜다. 규제 준수 및 위험, 디지털 혁신, ESG(환경·사회·지배구조)에 초점을 맞춘 3개 부문이 새로 포함됐다.

2021년 시상 부문:

· 규제준수 및 위험 관리
· 소비자 상품 및 서비스
· 디지털 혁신
· ESG
· 인적 자본
· 내부 프로세스 개선
· 중소기업 상품 및 서비스

원하는 기업은 부문 별로 최대 3개 후보를 접수할 수 있다. 접수는 2021년 8월 23일 까지다. 최종 후보자는 2021년 11월에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자는 2021년 12월에 공개된다. 접수 양식은 웹사이트(www.bai.org/globalinnovations)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BAI 개요

BAI는 비영리 독립 기관으로 95년 이상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실행 가능성이 높은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선도 기업이 날마다 스마트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BAI는 미국 최고의 은행 40여곳에 심층적, 독점적 연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규제 준수와 전문가 개발 교육을 통해 2100여개 금융 서비스 기관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BAI 뱅킹 전략(BAI Banking Strategies)’ 보고서, 팟캐스트, 웨비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적합한 사고 리더십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문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ai.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80054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I.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AI
윌리엄스 밀즈 에이전시(William Mills Agency)
안젤로 D. 존스 II(Angelo D. Jones II)
+1 678-781-3074
angelo@williammil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