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X랩스, 에브리워드 아태 공식 유통사로 ‘레나’ 선정

뉴스 제공
ArkX Laboratories
2021-06-29 15:4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음성 인식 기기·제품용 첨단 원거리 음성 캡처 기술을 공급하는 ArkX래버러토리스(ArkX Laboratories, 이하 ‘ArkX랩스’)가 홍콩, 베이징, 선전, 상하이, 청두, 대만 등의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음성 솔루션 포트폴로오인 에브리워드(EveryWord™)를 판매할 공식 유통사로 레나(LENA LTD)를 선정했다.

에릭 바우스웰(Eric Bauswell) ArkX랩스 최고경영자는 “레나와의 파트너십은 세계 정상급 글로벌 음성 솔루션 판매·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ArkX랩스 전략의 핵심”이라며 “경험과 전문 지식, 지원 체계를 두루 갖춘 레나는 ArkX랩스의 아태 시장 입지 확대에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브리워드의 첨단 오디오·음성 기술은 스마트한 음성 인식 제품 및 기기를 시장에 선보이려는 OEM 업체와 신생 기업들의 인간대인간 및 인간대기계 음성 인식과 우수한 성능을 뒷받침한다. ArkX 솔루션은 위험을 완화하고 개발 비용을 줄이는 한편 시장 진입 속도를 앞당기는 솔루션으로 생산 준비와 아마존 보이스 서비스(AVS) 검증을 마쳤다.

바우스웰 최고경영자는 “ArkX랩스의 고성능 음성 캡처 기술은 성능 면에서 일대 진전”이라며 “에브리워드는 기존의 원거리 솔루션을 능가하며, 잡음과 반향이 심한 환경에서 재생 볼륨을 낮추지 않고도 표준 거리보다 3배 먼 거리에서 음성 명령을 캡처하는 등 월등히 우수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고 말했다. 이어 “에브리워드 기술은 TV나 기타 단일 지점 잡음원을 규명하고 해당 음향을 억제하는 특별한 기능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씨러스 로직(Cirrus Logic)의 사운드클리어(SoundClear©) 및 플렉스어레이(FlexArray™) 기술을 접목한 에브리워드 제품군은 오디오 프론트 엔드(AFE) 음성 처리 모듈, 통합 음성 모듈(SOM, 오디오 보드 w/AFE), AVS 공인 AVS 개발 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재키 탕(Jackie Tang) 레나 영업 총괄은 “ArkX랩스의 음성 캡처 제품 포트폴리오인 에브리워드의 아태 공식 유통사로 선정돼 기쁘다”며 “공학자와 개발자들은 ArkX랩스의 원거리 솔루션을 활용해 아이디어가 설계와 시제품을 거쳐 양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강력한 음성 경험을 가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브리워드는 알렉사(Alexa) 외에 구글(Google), 시리(Siri), 코타나(Cortana), 알리지니(AliGenie), 바이두/키트닷에이아이(Baidu/Kitt.ai), 텐센트(Tencent), 센서리(Sensory)와 호환한다. 에브리워드 음성 솔루션은 기업의 생태계에 맞춰 지정이 가능하다. 현재 스마트 스피커, 사운드바, 텔레비전, 가전, 음성 제어기, 사물인터넷(IoT) 제품 등 다양한 제품에 도입됐다.

ArkX랩스와 에브리워드 포트폴리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rkxlabs.com)를 참조하면 된다.

ArkX랩스 개요

ArkX랩스는 선도적 제품 개발 기업 서피스잉크(Surfaceink)와 가전 제조업체 Ark일렉트로닉스 미국 법인(Ark Electronics USA)이 합작해 설립한 기업으로 시장에 뛰어난 음성 경험을 선사한다. 씨러스 로직과 NXP 테크놀로지(NXP technology)의 기술이 접목된 ArkX랩스의 첨단 고성능 원거리 음성 캡처 솔루션은 생산 준비와 AVS 검증을 마쳤다. ArkX랩스는 포춘 1000대 기업, OEM 업체, 신생 기업들이 개발 시간과 비용을 줄여 스마트 음성 인식 제품·기기의 시장 진입 속도를 앞당기고 관련 위험을 완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80050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rkxlabssho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rkX랩스(ArkX Laboratories)
빌 캠퍼(Bill Kamper)
Bill@SimplifiedSolutions.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