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라 기업 인텔리전스 사업부, 윌슨 알렌과 전략적 파트너십 공고화

윌슨 알렌, 고객 수명주기 관리 대한 전문 지식 활용해 기업의 ‘파운데이션 기업 인텔리전스’ 플랫폼 구축 통한 고객 관계 관리 지원

2021-06-30 14:30
시카고/뉴타운스퀘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운데이션(Foundation)’ 데이터 플랫폼 개발사인 리테라 기업 인텔리전스(The Litera Firm Intelligence) 사업부와 윌슨 알렌(Wilson Allen)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윌슨 알렌은 로펌의 전체 고객 관여 수명주기 관리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 컨설팅 역량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양사 파트너십에 따라 윌슨 알렌은 ‘파운데이션 기업 인텔리전스(Foundation Firm Intelligence)’ 플랫폼을 위한 공식 기술 구현 파트너로 자리하게 됐다.

‘파운데이션 기업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분산된 시스템에서 정보를 통합해 고립된 데이터 칸막이를 없앤다. 고객관계관리(CRM), 근무 시간 및 청구, 인사(HR), 갈등을 비롯해 기업이 고객을 위해 수행한 작업, 작업 수행 주체, 모든 관련 제3자를 포함해 로펌 고객에 대한 전략적 시각을 제공하는 외부 자료 등을 포괄한다.

파운데이션 서비스 파트너인 윌슨 알렌은 기업의 ‘기업 인텔리전스’ 플랫폼 구축을 지원하며 필요한 경우 관련된 전략 컨설팅, 통합 서비스, 데이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이클 워렌(Michael Warren) 윌슨 알렌 부사장 겸 고객 개발/유치 업무 총괄은 “고객과 사안의 수명주기에 걸쳐 고객 관계 이해를 돕는 솔루션을 구축할 때 CRM 그 이상을 추구하려는 여러 기업과 많은 논의를 나눴다”며 “기업 인텔리전스는 보다 광범위한 사업 개발 전략의 정의에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시스템과 데이터를 활용해 경쟁 우위를 확보할 방법을 자문해온 경험을 고려할 때 윌슨 알렌은 이들의 파운데이션 구축을 지원할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이어 “윌슨 알렌 고객 개발 부문은 기업의 소프트웨어 선정, 데이터 전략 및 데이터 이동, 소프트웨어 실행, 기술 교육 및 변경 관리를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리 솔로몬(Barry Solomon) 리테라 기업 인텔리전스 사업부 담당 부사장은 “기업이 기업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활용해 전략적 관계 관리를 도모함에 따라 비즈니스 개발 및 CRM 전문 역량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윌슨 알렌과 손잡고 파운데이션 프로젝트를 주도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마이클 워렌과 그의 팀이 비즈니스 개발은 물론 법률 비즈니스 가속화에 요구되는 기타 시스템 데이터 및 프로세스 분야를 크게 강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리테라 기업 인텔리전스 사업부(Litera Firm Intelligence Business Unit) 개요

리테라(Litera)는 전 세계 로펌 및 문서 중심 조직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 이들이 고객사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기업 인텔리전스 사업부의 일부인 ‘파운데이션(Foundation)’은 대형 로펌이 고객, 사안, 인물, 당사자와 관련해 도처에 분산돼 있는 데이터를 실용적이고 실행 가능한 정보로 바꿀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파운데이션’ 데이터 플랫폼에는 경험 관리, 전문가 물색, 전략적 관계 관리를 위한 통합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돼 있으며 이는 기업 지식을 활용해 신규 비즈니스를 수주하고 고객 서비스를 증진하며 비즈니스와 법무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https://www.litera.com/

윌슨 알렌(Wilson Allen) 개요

윌슨 알렌(Wilson Allen)은 로펌 및 전문 서비스 조직이 더 나은 비즈니스를 성과를 올리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컨설팅, 기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선도적인 산업 솔루션 제공사와 손잡고 기업이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해 공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리스크를 관리하고 수익성 있는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보다 전략적이고 수익성 높은 운영을 가능케 하는 성능 분석을 개발 및 구현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https://wilsonallen.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90056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테라 기업 인텔리전스 사업부(Litera Firm Intelligence Business Unit)
낸시 배론(Nancy Baron)
Nancy.Baron@FoundationSG.com

윌슨 알렌(Wilson Allen)
매튜 드볼(Matthew DeVoll)
Matthew.Devoll@WilsonAll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