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7월 31일까지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앱 가입 시 특별 혜택 제공

앱 가입 고객 대상으로 음료 및 제품 체험 쿠폰 증정

뉴스 제공
세라젬
2021-06-30 15: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이하 웰라이프 멤버십) 론칭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세라젬 웰카페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웰라이프 멤버십 앱에 가입한 고객은 세라젬 웰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50% 할인쿠폰 2매와 음료 10%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세라젬 웰카페에서 ‘세라체크 서비스’ 를 이용하면 웰라이프 멤버십 앱에서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가족에게 모바일로 공유할 수 있다.

세라체크 서비스는 고객이 진단 장비를 이용해 셀프로 바디·멘탈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세라젬은 위의 기본 혜택에 더해 이벤트 기간 웰라이프 멤버십 앱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라젬 웰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제품 체험 쿠폰을 각 2매씩 추가로 지급한다.

세라젬은 무기력해지기 쉬운 여름철, 많은 소비자가 세라젬의 제품 체험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라젬 웰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황창식 대리
02-6933-46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