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시티 이사회, 주주들에게 아스트라 합병안 찬성표 촉구

6월 30일 오전 8시(미 동부 표준시) 홀리시티 주주총회 개최

뉴스 제공
Holicity Inc.
2021-06-30 16:50
알라메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홀리시티(Holicity Inc.)(나스닥: HOL)가 홀리시티 주주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아스트라와 홀리시티, 홀리시티의 완전 자회사인 홀리시티 머저 서브(Holicity Merger Sub Inc.)가 2021년 2월 2일 발표한 합병안에 의거해 홀리시티 이사회가 아스트라 스페이스(Astra Space, Inc., 이하 ‘아스트라’) 합병을 권고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홀리시티는 2021년 6월 30일 오전 8시(미 동부 표준시)로 예정된 주주총회에서 아스트라 합병안에 대한 주주들의 승인을 구할 예정이다. 홀리시티는 2021년 5월 24일 기준 홀리시티 주식을 보유한 주주들에게 6월 30일 주주총회에서 합병안 찬성표를 던져 줄 것을 촉구하고 있다. 주주의 표는 매우 중요하다. 주주들의 지지가 없으면 합병을 완수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온라인 투표 마감 시한은 6월 29일 오후 11시 59분(미 동부 표준시)이다.

주주들의 관심이 뜨겁지만 마감 시한까지 충분한 표가 모이지 않으면 주주총회가 의결 정족수 미달로 무산돼 합병이 지연될 수 있다. 개인 투자자들 상당수가 주주총회 투표에 익숙하지 않아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랜디 러셀(Randy Russell) 홀리시티 최고투자책임자는 “아주 적은 지분도 이런 합병을 완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을 개인 투자자들은 모를 수 있다”며 “홀리시티는 이번 합병이 주주들의 이익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주주가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표에 참여하고 싶은 주주는 중개인에게 투표 방법을 문의하거나 웹사이트(www.holicity.inc)를 방문하기 바란다.

홀리시티를 대리하는 법무법인 머로우 소달리(Morrow Sodali LLC)에 유선((800) 662-5200)이나 이메일(HOL.info@investor.morrowsodali.com)로 문의해도 된다.

홀리시티는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

합병 관련 주요 정보 및 정보 입수처

홀리시티는 2021년 5월 3일 아스트라 합병안을 다룬 S-4 양식의 증권 신고서(파일 번호: 333-255703)를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공식 제출했다. 의결권 위임장/설명서와 관련 문서 등을 포함하고 있다. 모두 홀리시티 보통주 보유자들에게 배포돼 증권 신고서에 게재된 합병 및 기타 사안에 대한 투표 위임을 요청할 예정이다. 설명서는 합병 시 발행할 홀리시티 주식의 청약 및 판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증권 신고서는 2021년 6월 4일부터 효력을 발휘했다. 홀리시티 주주와 기타 이해 관계자들은 증권 신고서에 포함된 의결권 위임장/설명서, 최종 의결권 위임장/설명서를 꼭 읽어 보길 바란다. 합병 계약 당사자들에 대한 주요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2021년 6월 7일경에 합병안 투표일과 기타 제반 사항을 담은 최종 의결권 위임장/설명서를 메일로 발송했다. SEC 웹사이트(sec.report)를 방문하거나 홀리시티(Holicity Inc., 2300 Carillon Point, Kirkland, WA 98033; 전화: (425) 278-7100)에 직접 문의하면 SEC에 제출한 의결권 위임장/설명서 사본과 기타 문서를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위임권 요청 참가자

홀리시티와 홀리시티의 이사 및 임원들은 합병과 관련해 홀리시티 주주들의 위임권을 요청하는 참가자로 간주될 수 있다. 홀리시티가 2020년 7월 17일 SEC에 처음 제출한 S-1 증권신고서에 이사와 임원, 기타 이해 당사자들의 명부가 담겨 있다. SEC 웹사이트(www.sec.gov)를 방문하거나 홀리시티(Holicity Inc., 2300 Carillon Point, Kirkland, WA 98033; 전화: (425) 278-7100)에 문의하면 관련 정보를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증권 신고서에 상기 이해 당사자들에 대한 추가 정보가 담겨 있다.

아스트라와 아스트라의 이사 및 임원들은 합병과 관련해 홀리시티 주주들의 위임권을 요청하는 참가자로 간주될 수 있다. 증권 신고서에 해당 이사와 임원, 기타 이해 당사자들의 명부, 합병 이익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미래예측진술

8-K 양식의 이 현안 보고서는 1995년 민간증권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Safe Harbor)’ 규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홀리시티와 아스트라의 실제 결과는 예상·추정·기대했던 바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따라서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금물이다. ‘추산한다’, ‘예상한다’, ‘예측한다’, ‘기대한다’, ‘전망한다’, ‘계획이다’, ‘의도하다’, ‘믿다’, ‘추구하다’, ‘일 수도 있다’, ‘일 것이다’, ‘될 것이다’, ‘미래’, ‘제안하다’ 등의 표현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미래예측진술은 합병의 향후 성과 및 예상되는 재정적 영향, 합병 종결 조건 충족, 합병 완료 시기 등에 대한 홀리시티와 아스트라의 예상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하기 때문에 실제 결과가 기대했던 바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은 대부분 홀리시티와 아스트라의 통제 밖에 있어서 예측하기 어렵다. 홀리시티와 아스트라는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금해 줄 것을 당부한다. 홀리시티와 아스트라는 미래예측진술을 기반으로 한 예상이나 상황에 변화가 발생했다 해도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90058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olicity.inc/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홀리시티(Holicity)
미디어 문의
토드 볼펜바르거(Todd Wolfenbarger)
+1(801) 244-9600
todd@summitslc.com

아스트라(Astra)
미디어 문의
kati@astra.com

투자 문의
investors@astra.com

마켓 스트리트 파트너스(Market Street Partners)
캐롤라인 바스(Carolyn Bass)
cbass@marketstreetpartners.com